나는 내 볼일 봐야겠다...
부정상 안 원한다고 하니까 받은 사람들은 어떻게 되냐고 하지,
멜론 실컷 욕한 사람들은 우디르급 태세변환으로 멜론상이 뭐가 어때서?라고 하지
마치 오빠가 여동생을 겁나게 욕하고 있는데 친구가 그러네 진짜...!라고 하니까
욕해도 내가 욕해!! 왜 내 여동생을 욕해...? 빼에엥엥!! 이거랑 똑같잖아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나는 내 볼일 봐야겠다... 부정상 안 원한다고 하니까 받은 사람들은 어떻게 되냐고 하지, 멜론 실컷 욕한 사람들은 우디르급 태세변환으로 멜론상이 뭐가 어때서?라고 하지 마치 오빠가 여동생을 겁나게 욕하고 있는데 친구가 그러네 진짜...!라고 하니까 욕해도 내가 욕해!! 왜 내 여동생을 욕해...? 빼에엥엥!! 이거랑 똑같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