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인데 14마마 못잊어~~...~~ 근데 이번년도에 새로운 특별상 만든 것도 그렇고 심사위원 비율 갑자기 늘린 것도 그렇고 뒷통수가 또 다시 쎄하구욘...! 다른 곳에선 아이유 전용상 다시 부활했냐면서ㅋㅋㅋㅋㅋ웃픔 난 그냥 징니가 안나갔으면 좋겠음 어차피 연말 일정 상상이상으로 빡빡해서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숭인데 14마마 못잊어~~...~~ 근데 이번년도에 새로운 특별상 만든 것도 그렇고 심사위원 비율 갑자기 늘린 것도 그렇고 뒷통수가 또 다시 쎄하구욘...! 다른 곳에선 아이유 전용상 다시 부활했냐면서ㅋㅋㅋㅋㅋ웃픔 난 그냥 징니가 안나갔으면 좋겠음 어차피 연말 일정 상상이상으로 빡빡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