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이야 멜론이 잘못한거지만 올해는 앨범 판매량이나 음원이나 거기에 해외시상식까지 다녀왔는데...? 징도아니고 탄도 아닌데 둘다 받아도 이상할거없는데 왜 올해는 받지마라 라는글을 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