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686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5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1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작년이야 멜론이 잘못한거지만 올해는 앨범 판매량이나 음원이나 거기에 해외시상식까지 다녀왔는데...? 징도아니고 탄도 아닌데 둘다 받아도 이상할거없는데 왜 올해는 받지마라 라는글을 봤지....
대표 사진
익인2
기준에 따라 다른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올해는 역대급이라서 대상 휩쓸어도 할말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해외 시상식 다녀온 거는 시상 기준에 없지 않오? 음반은 모르겠는데 음원은 현재는 엑소가 더 높은 걸로 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마는 심사위원 점수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올해 봄날있는뎅....? 나 타팬이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나가는 익 시상식에서 봄날을 기준으로 할지 디엔에이로 기준을 할지는 아직 모르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디엔에이로 하면 그게 진짜 상 주기 싫어서 꼼수쓰는걸로 밖에 안 보인다 굳이 좋은 성적 나두고..... 제발 공정하게 하자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올해나온거 다 포함아냐? 한곡만쳐도 높은걸 기준으로두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2 봄날 높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쩐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엥? 내가본표랑 다른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도 방탄이 엑소보다 순위 높은 표 봤는데 그거 출처도 없고 근거도 없다고 해서 타팬이 다시 만든 표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그거 근거없는 잘못된 표! 이게 맞는 거. 혹시나 지나가다가 못 믿겠다는 분 있으시면 직접 찾아봐주세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57에게
표 올렸니 혹시...? 안 보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68에게
앗 아니 저게 잘못된 표라고 주장하고 싶으면 직접 멜론 뒤져서 근거 찾아오라는 말(익인 42가 올린 저 표가 맞다는 말)인데 내가 말을 어렵게ㅜ했나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71에게
아아아아!!! 이게 맞는표! 해서 표를 하나 다시 올릴줄 알았어!! 이해했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첨부 사진57에게
나 그냥 지나가던 익인데 근거 없는 표라는 게 이 표야? 못 믿는 거 절대 아니고 내가 본 다른 표가 이 표밖에 없었던 거 같아서 한 번 물어 보는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첨부 사진82에게
내 폰 지금 맛가서 저 이미지가 안 떠서 잘 모르겠고 내 말은 내가 올린 이 표가 잘못된 표라는 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90에게
오 내가 올린 표랑 다르다!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마는 심사위원 점수에 들어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외다녀오면 심사위원점수 높다...ㅎ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6
나도 그렇게 생각해!! 이번 노래도 그렇고 봄날도 그렇고 넘무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랑해요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28
내 스밍리스트에 방탄님들 곡 엄청 많앙여!!!!!!
나 베옾미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
앨범도 샀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사랑해여 ㅠㅠㅠㅠㅠ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41
친구가 팬이라서 영업 당하거있어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허거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징짜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44
저 세입미도 엄청 좋아여!!!!! 방탄의 그 특유의 아련아련 너무 사랑합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44에게
^^... 너무 감사할따름이구여... 익인 본진있으려나8ㅅ8 익인 본진도 초대박나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58에게
본진은 없구 그냥 이것저것 듣는데 요즘은 방탄 노래 들어여!!!!!!!!!!!!!!!! 귀가 둠칫둠칫 즐겁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올해는 안 받는게 이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올해는 진짜 안받는게 이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수상기준에 따라 받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올해 기록 솔직히 방탄 역대급이라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멜뮤는 넘사인 가수가있어서그런듯....? 다른곳에서는 박을거라생각해 나 타팬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해외시상식이랑은 상관없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마마 심사위원 점수에 들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올해 시상식 아직 안 했....
왜 받지 말라고 하는걸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해외 시상식은 상관이 없...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심사위원점수있어서 하는말인듯 마마에는 있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앨범빼고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수상기준에 따라 받을지 못받을지 나올듯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 하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사랑해여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77
22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24
수상기준에 맞게 주게ㅆ지!! 공정한 상 받자 우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여기 댓글에도 좀 마상이네 ㅋㄱㅋㄱㅋ응 우래들 올해도 대상 받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멜뮤 제외하고는 다른 곳은 가능성 충분히 있다고 생각 받을만함 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솔직히 올해 방탄 성적이 못받는게 이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올해 성적으로 안 받는것도 신기
멜론은 아이유 있어서 모르겠는데 다른데서는 백퍼 받음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38
빌보드 간게 포함이 되는게 아니고 성적이 방탄이 높은 거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엑방이 올해 대상 다 가져갈거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멜론은 넘사인가수들 있어서 그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다른 대상은 받아 마땅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멜뮤빼면 안받는게 이상하지! 아.. 서가대는 누가 받을지 아직은 모르겠당 쨌든 방탄 대상 이번에 무조건 받아야 해! 성적이 말해줌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빌보드만 간게 아니라 방탄 성적 높음 어디서든 대상 받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48
방탄 대상 꼭 받아라 제발
왜 내가 바라는지 모르겠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고마워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ㅇㅇ맞아 음원 음반 다 성적높고 해외커리어도 넘사로 쌓았는데 시상기준에 맞는 부문 주겠지 멜론은 음원 위주라 유력이라고 생각 안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기준에 따라 다른거고 아직 올해가 안 끝나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기준에 따라 좀 달라지지 않을까? 시상식날에 결과 발표되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올해는 안받는 게 이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심사위원 점수 없다고 방탄이 무시 될 성적도 아닌데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22222 음원 음반 골고루 다 높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67
3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4444 16년만에 단일 밀리언도 세웠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60
방탄... 음방이나 예능에서보다 뉴스에서 더 많이 본 것 같아서 너무 친숙함... 대상 받았으면 좋겠어 파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솔직히 올해 방탄 국내외 파급력이나, 앨범판매량 등등 커리어 파이 커져서 유력한 대상 후보라 생각함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64
당연히 받아야지 올해세운커리어가 몇인데 ㅋㅋㅋ.... 타팬인증가능한데 진짜 올해는 방탄받아야됨 파급력이 너무컸고 성적도 너무 잘나ㅇㅎ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가수상 부분에어 심사위원점수 높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고민보다 고 내 최애곡이야 요즘...방탄 쨔응...ㄹㅇ 탕진의 길을 걸엇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올해는 ㄹㅇ 유력후보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70
ㅇㅈ... 진짜 올해 방탄 뉴스에서도 엄청 보고 대단한 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72
솔직히 이번엔 방탄이 다 받을것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74
올해 방탄 진짜 대박이야bb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75
방탄 대상 동의? 어~보감~ 이번에 대상 휩쓸어서 맘 편히 여운을 즐겨르 탄들아 항상 힘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올해도 멜뮤는 논란각이고 다른건 받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방탄 대상 받아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진짜 타팬인데.. 올해 방탄 커리어 엄청 좋았던 것 같은데 괜히 걱정마라 탄들아ㅠㅠ내 기준 방탄 대상 무시받는 수준아니야 탑급이라고 생각해..힘내서 대상 받길 바란당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80
솔직히 올해 방탄 엄청났짘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나도 방탄받을만하다고 생각함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83
솔직히 올해는 안받으면 이상한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84
솔직히 성적 진짜 대박인거 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해외시상식은 플러스요인이지 그거떼도 받을만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당연하지 ^^♡♡♡♡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88
근데 올해는 진짜 받을만함...내 본은 시상식 나갈 연차 한참 지나서 관심 안 두다 보니 심사기준 잘은 모르겠지만 초동도 70만인가 넘었다며 봄날 음원성적도 좋고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89
ㄹㅇ 방탄이 타야한다고생각
해외시상식이 왜 상관없지? 다른데도 아니구 빌보드인데..심사위원점수잇자나 다른것도높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뭔가 이번에 특히 전,후반 시작 극초에 터지는 골이 많은 거 같은데
6:03 l 조회 4
남아공 작정하고 나올 거 같은데 무서움2
6:02 l 조회 16
밤샜네1
5:57 l 조회 19
OnAir 스위스 승!! 우리나라 남아공 이겨서 올라가면 캐나다다 32강2
5:56 l 조회 46
근데 일본가서 그 지뢰계들 찍으면서 가루랑 비교한 씬
5:55 l 조회 10
OnAir 스위스 골키퍼 선방쇼 미쳤다 ㅋㅋㅋㅋㅋ
5:55 l 조회 9
덩치차이 레전드 2
5:44 l 조회 58
버블 안와서 탈빠가 가능함? 8
5:39 l 조회 51
OnAir 아씨 캐나다 골 넣었어 이거 비기면 무조건 한국 스위스 만나5
5:36 l 조회 99
요즘 글 제대로 안 읽고 화내는 애들 정말 많은듯
5:36 l 조회 16
짜파게티 컵라면이 더 맛있어 삼겹살 김치랑 같이 구워서1
5:35 l 조회 19
보넥도 리우는 좀 관심 못받는 거 같은데
5:31 l 조회 61
OnAir 스위스 이겨라
5:28 l 조회 16
2018 멜뮤 티켓 가격 기억나는 사람1
5:20 l 조회 32
나 맘 식음..1
5:17 l 조회 78
큰방 쭉 보다가 개웃긴 게 쭉 줌 워딩 비판하다가
5:14 l 조회 37
OnAir 우리가 2위를 하면 캐나다 만날 확률 높아지겠네 스위스 선제골이네5
5:09 l 조회 66
여돌도 리즈가 딱 25~26살까지인듯
5:07 l 조회 42
한번 가고말 PC방에 가서 회원가입하면 개인정보만 유출되는거야?1
5:04 l 조회 18
코르티스 주훈 되게 얼굴 신기하다(p)2
4:53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