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진짜 팬인 사람들 많잖아ㅋㅋㅋ타그룹 욕하는 팬 현실에서 겁나 많이봤고 자기가 질투나서 그런다고 직접 말하는 사람도 있는데 커뮤에 없겠음?ㅋㅋ 싸우기 싫어서 어그로라 하는 거긴한데 좀 웃기다ㅋㅋㅋ 슬프고. 슬프다 슬퍼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솔직히 진짜 팬인 사람들 많잖아ㅋㅋㅋ타그룹 욕하는 팬 현실에서 겁나 많이봤고 자기가 질투나서 그런다고 직접 말하는 사람도 있는데 커뮤에 없겠음?ㅋㅋ 싸우기 싫어서 어그로라 하는 거긴한데 좀 웃기다ㅋㅋㅋ 슬프고. 슬프다 슬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