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690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1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어제부터 오늘 저녁에도 온일이나 그런거 계속 봐왓는데..불쌍해 징들 응원하고 엑소도 응원해야지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워 더 노력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과연 이 상황에서 누가 더 불쌍하다 얘기가 어울릴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익은 누구라고 생각하는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 굳이 누가 불쌍하다고 해야하냐는 소리야 둘다 피해자야 결국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누가더 불쌍하다는 얘기가 어디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 글 자체가 불쌍하다고 말하고 있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불쌍하다고만했지 누가더 불쌍하다고는 안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니까 둘중 하나 굳이 언급해서 불쌍하단 얘기가 그거잖아 ㅎㅎ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에게
별로? 한쪽불쌍하다고언급한게 어떻게 다른쪽인별로안불쌍하다이게될수가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4에게
그래 그렇구나 즐티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말하면 둘다 피해자인거 아는데 상황봣을때 내가느낀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트하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랑해사랑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마워ㅠㅠㅠㅠㅠㅠ사당행ㅠㅠ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헤어 구리다고 할 수 있는데 선을 넘으니깐 그렇지
1:46 l 조회 1
구운야채소바 해먹는게 아니었는데...
1:45 l 조회 2
유준이 볼살 진짜 쏟아질라 하는 거 너무 치명적임
1:45 l 조회 5
삼각관계로 한 멤버 두고 두 멤버가 서로 기싸움하는 구도 만드는 거 개싫음 ㄹㅇ
1:45 l 조회 6
내 최애 장발이 자기 선호였는데
1:45 l 조회 5
원빈은 날티 청순 복고 다 착붙으로 받아먹는게 신기함5
1:44 l 조회 8
아니 스테이씨 이번 노래 너무 좋아서 놀랬음
1:44 l 조회 6
오늘 6월 25일이네 2
1:44 l 조회 23
내 최애 몸 진짜 안좋아보이는데 소속사한테 항의도 못하겠어1
1:44 l 조회 28
코가 막힌건 아닌데 숨이 다 안쉬어지는건 왜 그런걸까4
1:43 l 조회 16
옛날에 회사 마플 썼는데 독방에서 마플 달리지말라고 싸불해서4
1:43 l 조회 27
난 딱 내가 왼 른으로 먹길 좋아하는 성격/성향이 있어서 2
1:43 l 조회 9
치...치...치사바운스1
1:42 l 조회 8
트레저 활동 끝났어??
1:42 l 조회 3
🇰🇷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
1:42 l 조회 52 l 추천 1
근데 진짜 객관적으로 봐도 개구린 헤어는 좀 별로라고 하면 안 되나 싶긴 함12
1:41 l 조회 77
식당운영하는데 축구선수들한테 감사해…1
1:40 l 조회 43
나 죽기전에 해보고싶은 머리가 컷트 머리야
1:40 l 조회 18
이건 밀멤이라고 봐도 됨?4
1:39 l 조회 111
콘서트 업자놈들 보통 언제까지 표 붙잡고 있음?22
1:39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