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방 지박령인데 한두번도 아니고..ㅜ 좋은 얘기 하는 것도 아니고 만날 싸우는 것 같은 느낌이야 그러면서 더 억을호 끌리고... 그냥 큰방은 내 가수 덕질하고 도란도란한 분위기가 좋은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