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공감안함 개인적으로 난 어느 외국보다 우리나라에서 사랑받는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내 의견주의) 자국민의 인정이 더 중요하다 생각함 여러 방면에서 그냥 내 의견임 지금까지 생각해왔던 오해할까봐 난 엑소 팬 아님 또한 방탄이 우리나라에서 인기없다는 것도 아님 초점은 "우리나라"임 그냥 지금 이 상황을 보니 말할 타이밍같아서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난 공감안함 개인적으로 난 어느 외국보다 우리나라에서 사랑받는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내 의견주의) 자국민의 인정이 더 중요하다 생각함 여러 방면에서 그냥 내 의견임 지금까지 생각해왔던 오해할까봐 난 엑소 팬 아님 또한 방탄이 우리나라에서 인기없다는 것도 아님 초점은 "우리나라"임 그냥 지금 이 상황을 보니 말할 타이밍같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