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티켓팅해드렸는데 전까진 계속 연락하다가 잡았다고 하니까 읽고 씹으시더라..지금 들어가보니까 비번도 바꾸셨네..대가바라고 한것도 아니였고 나도 내시간 써가면서 같이 연예인좋아하는 입장으로서 해드린건데 좀 그렇네 내가 예민한건가
| 이 글은 8년 전 (2017/10/24) 게시물이에요 |
|
대리티켓팅해드렸는데 전까진 계속 연락하다가 잡았다고 하니까 읽고 씹으시더라..지금 들어가보니까 비번도 바꾸셨네..대가바라고 한것도 아니였고 나도 내시간 써가면서 같이 연예인좋아하는 입장으로서 해드린건데 좀 그렇네 내가 예민한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