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포도알만 보다가 로딩중이라 이선좌도 겁내 늦게뜸^^ 망할 예매창 겁내 늦게뜨는데 하다가 익플 렉걸려서 아무것도 안 움직이고ㅋㅋㅋㅋ 예매창 자체를 들어가기 힘든데 계속 하얀화면 .... 크롬으로 겨우 회차선택 기다리는데 실수로 크롬창 꺼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한건 폰밖에 없는데 컴으로 뚫린적이 오조오억번 많아.. 대신 오조오억번 다 이선조ㅓ.,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