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3082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7
이 글은 8년 전 (2017/10/24) 게시물이에요
나 처음인데 체력도 약하고 키도 작은데... 근데  앞쪽이라 또...  그런데 스탠딩에서 밀려날거같기도 하고 막 사람들한테 밀지말라고 소리칠 자신이 없어...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장난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환할까...? 나 벌써 걱정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펜스잡는거아니면 교환 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면 알아서 하게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진짜 소심쟁이인데 스탠딩 갔다가 밀지말라고요!!!!!!아 밀지말라고!!!!!!!
진짜 갈비뼈 터져 죽을거같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정도야...? 나 진짜 아 걱정이야 벌써 교환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ㅇ..난 그랬어..
팬미팅도 아니고 백일몽 스탠딩 펜스였음
그나마 편하다는 펜스인데 진짜 펜스에 갈비뼈 눌리고 명치 눌려서 와 진짜 이러다ㅜ훅가겠구나 이 생각들었어 진심으로
그래서 진짜 하다하다 빡쳐서 내가 펜스잡고 등으로 버티고 밀지말라고 하고 속에 있던 쌍욕 입 밖으로 막 나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그래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난 키는 큰 편인데 내가 중간 펜스였는데 진짜 뻥안치고 자리 급내 좁고 내가 펜스에 자꾸 갈비뼈 눌려가지고 밀지마세요!!! 하고 이야기했는데도 계속 밀어서 건너편 중간펜스분들이 나완전 꺾여있으니까 밀지말라고 대신 말해죠따.... 근데 우리는 홈마가 아래로 걸어오고 있었다 그래가지고 진짜 어휴.. 쓰니가 앞쪽이면 그냥 진짜 휩쓸리지말고 잘 버티거나 그래도 힘들면 차라리 좌석가... 나 스탠딩만 가면 현타와가지고 내 본진이고 뭐고 집가고싶은데 좌석가니까 응원봉 흔드는 거 핵잼있고 노래도 즐기고ㅋㅋㅋㅋㅋ 더 좋았어 난 잠실 3층 좌석인데도 진짜 스탠딩보다 낫다 싶더라 우리 본진은 3층까지도 와줘가지고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냥 이번에 한번 경험삼는다 하고 가보는것도 추천! 아래보니까 6n대면 휩쓸리지만 않으면 충분히 펜스잡을 수 있는 번호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체력이 많이 약해서... 진짜 손에 힘이 없으면 그 음료수 유리병 그거도 못따... 저정도면 교환도 좋은 좌석 가능하겠지...? 난 딱히 가까이 보는거보단 그냥 좀 편하게 애들 얼굴 보는게 좋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 체력약해서 좌석 진짜 좋아..... 감상하기에 딱... 편하게 보길 원하면 좌석가! 저거면 진짜 좌석 2층? 그 제일 가까운 층 1열대랑 교환해도 될정도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2에게
오,, 고마워 우선 계속 고민하다가 정 아니다 싶으면 교환구해야겠따!! 고마워 익아!!!!!!!!!!!!!!!!!!!!!!! 복받을거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글쓴이에게
응응! 이왕 콘서트 가는거 본진 행복하게 보구 와야지~.~! 스탠딩 가도 좋을 번호고 좌석이랑도 충분히 교환 잘되는 번호니까 잘 생각해봐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1에게
고마워 즐티하고 복 많이 받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욕하고 장난 아니랰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현장가면 저절로 욕나옴 vcr 틀리는 순간부터 뒤에서 엄청 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환활까...? 나 진지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펜스잡았었는데 ㄹㅇ 갈비뼈 부러지는줄 키가 문제면 깔창이나 치어리더화 추천해 힐은 절대 ㄴ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ㅡ나 진짜 숨을 못쉴거같은걸 첨 느낌...경호(?)분이 살려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장난아니야
나도 원래 속으로 욕하고 막 그런 말도 못 하는데 진짜로 열받아서 밀지말라고!!!! 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환할까 익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난 스탠딩 좋아서...펜스 잡으면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n번대야... 아 미쳐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6n번대면 난 간다 스탠딩도 한 번 경험해봐야 알지 사람마다 다르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욕잘안하는데 욕하면서 소리침 그냥 압사당할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ㅇ 진짜 이건 열받거나 너무 심하면 내가 소리치게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욕하고 난리남 진짴ㅋㅋㅋ초반엔 밀지마세여! 이러다가 점점 밀지말라고! 이케됨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심 맨앞아니면 난 안갈래...ㄹㅇ 걍 좌석이 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n번댄데 교환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ㄴㄴㄴ팬스잦을수있어보이는뎅.....교환하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처음이야 진짜 벌써 걱정되고,,, 괜찮겠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냥가...정 걱정되면 바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내 친구 다리 다쳐서 깁스하고 스탠딩 뜀 맨 뒤에서 앞까지 와서 펜스잡았대... 이런 사람들이 많지 않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숨막혀서 소리지르게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아이콘 대구 콘서트 다녀왔다가 몸살걸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쓰니야 6n번대면 그냥 가! 펜스 잡을 수 있을꺼 같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엉 나 진짜 걱정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선 가고 나중에 정 걱정되면 교환해야겠따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밀지마쑤ㅔ여!!!!!!!!밀지마쎄여!!!!!!! 이러다가 밀지마(욕)아!!!!!!! 이러다가 단체로 밀지마!!! 밀지마!!!! 이럼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쌍욕나오고 ㅎ힘들어서 애들 나오기 전까진 그냥 막연히 집 가고 싶어지던데 ㅠ ㅠ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밀지마세요가 아니라 밀지마!!!!!!!!!! 밀지말라고!!! 였어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펜스인데 제발밀지마세요 오조오억번하고옴ㅋㅋ 내뒷사람 울라했거든 스탠딩에서 그거 녹음다됐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그래서 지금 본진 의탠딩 너무 맘에 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스탠딩일때 장난 없어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비속어 남발 대박임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숨 안쉬어지고 또 응원봉드는데 머리채 잡혀서 빡치고 ㄹㅇ 욕이 안나올수가없어 나도 첨보는사람들한테 말 잘못하는데 머리좀 묶으세요!!!좀!!!!!!!!!!소리지르곸ㅋㅋㅋ마지막쯤에는 소리지를 힘도없어서 어우...하면서 쓸려다니다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ㅇㅇ 밀지마세요!! 밀지말라고 이 비속어비속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펜스라서 어느정도 괜찮았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보통 그러는데 안그러는 곳도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들 생생한 후기 고마워... 우선 용기를 내보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짜 죽을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굉장해... 나도 친구가 스탠딩 이백번대 극후반 잡아 줬는데 지금 몹시 두려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죽을것같아서 밀지말라고 했는데 욕 엄청먹었음... 너나 밀지말라고ㅠㅠㅠ 난 최선을 다해 안밀리고있는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걍 뒤로빠지면 편함 오래서있을 체력이있다면 ..... 난 참고로 체력 엄청 약해서 그냥 안치이고 서있는것만으로도 다리 없어지는 느낌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진짜 나 스탠딩 처음갔다가 다시는 스탠딩안간다고 다짐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진짜 압사가 이런거구나를 느낌 그래서 뒤러빠져서 봤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맞아 그래서 내 친구가 스텐딩가면 그 한쪽손을 다른쪽어깨에 올려서 숨쉴공간? 꼭 만들라고해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살려면 소리지르는거 밖에 답이 없어,, 진심 시작할때 확밀고 애들 가까이오면 그땐 렬루 압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ㄹㅇ 반말과 욕설이 난무하는 스탠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내 친구는 키 작은데 매번 스탠딩이었는데 유독 심하게 밀린 적 있어서 기절해서 뽑혀나감 진짜 스탠딩 심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진짜 심해 그냥 전쟁터나간다고 생각혀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ㅇㅇ 그게 그냥 짜증내는게 아니라
진심 살려달라고 호소하는거임
나 스탠딩 할 때 숨 못 셔서 뽑혀 나가는 사람만 5명 넘게 봄
어떤 분 아예 울면서 헐떡이시고 숨 아예 못 쉬셔서
내가 펜스여가지고 가드분한테 물 달라하고 숨쉬시라고 등 도닥여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펜스가 대표...?같은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노노 앞에 무너지지 말라고 쳐놓은 펜스인데 앞번호 대는 그쪽에 붙으니까 펜스 잡는다 라고 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그러머 6n번대도 펜스 잡아...? 아님 막 뛰어가서 잡아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크기에 따라 다르긴한데 보통 50까지 정도는 펜스 잡는듯
6n이면 아슬아슬 할 수도
입장 순서대로 들어가는거고 뛰어가면 다칠 수 있어서 경호원들이 다 고나리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8에게
아아 그렇군아... 고마워!!!!!!!!!!!! 내가 처음이라서 모르는게 많아... 알려줘서 고마워 익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글쓴이에게
처음이면 진심 힘들 수도 있겠다ㅠㅠ
짐은 웬만하면 최소화하거나 물품보관함 이용해서 맡기고 옷도 편하게 입고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1에게
고마워ㅠㅠㅠㅠㅠ 내가 위에 어떤 익한테도 말했지만 나 손에 힘이 없으면 주스 유리병도 못따... 그냥 우선 좀 고민하다 정 아니다 싶으면 교환구해야겠다...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글쓴이에게
응응 잘보고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헐 나도 6n번대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너 익 어케 할거야 난 그냥 좌석갈래 도저히 못할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난 스탠딩 도전....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몸 약하면 조심해.. 내친구 옆사람한테 갈비뼈?부근 눌려서 정신 잃고 쓰러져서 밖으로 실려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그냥 차라리 뒤에서보는게 더 잘보일거야 스탠딩이더라도 빠져서 보는걸 추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와...나안가봤는데내가욕심하게할까바못가겠다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웅장난아니야 막욕하고소리지르고 난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열마다 펜스 있으면 좋겠어...
나 진짜 힘 좋은데 심장이고 갈비뼈고 모든장기 터질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 제발 응원봉으로 때리지 마세요...
저도 죽을것같아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정도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도 체력 약하고 키도 작은데 나 펜스잡고 진짜 잘 버텼어 주변에서 밀지말라는 소리 겁내 들리는데 난 밀지말라는 소리 해본적없엉 안 해도 괜찮돈데....그리고 그 말 해도 밀어 목만 나갈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내가 어느정도로 체력 약하면 내가 첨으로 콘 갔을때 스탠딩간다니깐 주변 친구들이 진짜 다 말렸어 너 2ㅣㄴ짜 응급차 타고온다고 걱정된다고 근데 나 밤샌상태로 9cm통굽신고 펜스잡고 아주 잘 보고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내친구 누가 브라끈 풂 의도적 빼박이었음....이상한 사럼 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응응... 나 진짜 소심한데 너무 밀어서 밀지말아달라고 소리쳤어 그래도 계속 밀고 펜스로 끼어들어서 한발로 서있었엉... 펜스 잡는 번호라 다행이었지 아니었으면 진짜 중간에 나갔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저렇게 착하게 하는게 아니라 밀지말라고 애기(순화)들아! 사람 죽는다 진짜 밀지말라고 아!!진짜 밀지 말라고요!!! 뒤로 가라고!!! 한 10분하면 이제 애들이 위에서 스탠딩 뒤로 조금씩 가주세요~ 하는데 그러면 이제 뒤로 가라고 진짜!! 이러는데 걍 계속 저 얘기 발라드나 조용해질때만 조용한거갘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참고로 스탠딩 3번가고 다 펜쓰 잡았는데 저래써... 물론 나는 갔다오면 항상 몸살 or 팔에 멍 들어있었다...ㅋㅋㅋㅋㅋ 난 항상 펜쓰 번호대는 아닌데 처음에 몸을 인파에 맡겼더니 앞으로 가더라 진짜 나 키도 작아서 안보이길래 뒤로 빠질까 했는데 어느새 2번째 줄이고 해서 결국 펜쓰 잡았는데 진짜 겁나 힘들어
선풍기 더워 죽긴하는데 짜피 잘 못쓰고 뭐 챙겨갈꺼면 손목에 끈으로 연결해가.... 진짜 나 갈때 폰&보조배터리&응원봉만 들고들어가는데 솔직히 물은 펜쓰 잡으면 경호원분들이 주시는 거 마시면 되고 물 들고 가면 신경쓰여서 힘들어 그리고 머리 제발 앞으로 넘겨서? 양쪽으로 땋아 그게 최고 진짜 풀고가면 자기도 불편하고 남 한테도 겁나 민폐고 하나로 묶으면 자기도 모르는새에 풀릴수도있어 또 머리랑 뒷사람 엉키면 겁나 아픔 진짜 꼭 앞으로 머리카락 보내서? 앞에서 양쪽으로 땋아서 들어가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맞아...펜스 겁나 아팠엉ㅋㅋㅋㅋㅋ 뭔가 ㄴ내쪽 펜스 자꾸 스티로폰같은거 벗겨져서 철?구조물로 밀리니까 겁나 아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난 펜스바로뒷줄이라 버틸라했는데 그전에 내가 죽을 것 같아서 뒤러빠졌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나 펜스 잡았었는데 계속 밀어가지고 그 ...약간 우드락이아니라 스트로폼이아니라..그 질긴 스트로폼?그게 뭔 재질이지?그런걸로 철 감싸놔서
안아플줄알았는데 지속 적으로 계속 무게실어서 미니까 끝나고 보니까 팔이랑 다리랑 명치? 배? 그쪽에 멍들어있더라
내가 피부약해서 그럴수도있는데 머리카락도 일부러 그런건아닌거 같은데 몇번 잡히고 응원봉으로 머리 맞는거 다반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진짜 장난 아냐 개개인마다 다르겠지만 못 버티고 뒤로 빠지는 사람 여럿 봤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국내선예매 공지한 스트레이키즈 해외팬들 여론184 06.23 15:5518275 0
연예 테런 캐캐체 퀼리티 무슨 일이냐 와184 06.23 16:1313554 5
연예/정보/소식 마크, SM 나가자마자 사고… 극우 상징 티셔츠 착용 '논란'82 06.23 22:468401 6
플레이브/OnAir 🔴 20260623 PLAVE LIVE 짜장나게하지마라💜❤️ 2632 06.23 19:512897 3
드영배 내방이라면 어디 할래65 06.23 21:172613 0
퀸덤1 다시 볼수있는곳없음?
6:04 l 조회 1
근데 기독교는 거의 우파야??2
5:58 l 조회 25
하투하 지우 춤멤이야?
5:58 l 조회 8
프랑스에서 2014년도에 지구온난화가 계속 된다면 2050년에 프랑스 어떻게 될지 예상한 내용이 있는데
5:53 l 조회 30
화사 단발 이쁘다... 잘라?? 퓨 거지존인데
5:47 l 조회 7
리센느 유튜브 거제 어쩌구 진짜 나만 안본 듯ㅋㅋㅋ7
5:45 l 조회 61
덕질 식은건지 아닌건지 뜨뜨미지근한데 콘서트하면 보러가야할까말까?7
5:40 l 조회 38
마플 실력 안좋아서 탈빠한적 있어?6
5:31 l 조회 54
와 리센느 거제영상 조회수 800만 넘은거 뭐야?2
5:26 l 조회 45
하투하 뮤비에 나오는 레몬 트럭남자1
5:26 l 조회 51
마플 올팬은 아닌데 그룹이 덩어리로는 좋음3
5:24 l 조회 54
마플 팬들한테 한 먹인다는 게 어떤 거라고 생각?3
5:24 l 조회 64
마플 무대 잘하는애들이 소통도 잘오는거 국룰임?7
5:16 l 조회 97
마플 개인팬인데 대충 멤버들 다 열심히 한다 생각함2
5:15 l 조회 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하말넘많 라이브 보는데 강민지 입에서 엔시티 나오는 거 웃기고 신기하다3
5:08 l 조회 70
멜론 기감 잡고 자고싶은데
5:04 l 조회 18
마플 올팬이면 특정 멤들은 열심히 하고 특정멤은 아닐거아냐10
5:02 l 조회 124
마플 다른 돌들도 이런 일 있음?8
4:55 l 조회 147
다들 최애 입덕 계기가 뭔지 궁금해!!3
4:55 l 조회 37
레드레드 코르티스가 만든 거임?4
4:44 l 조회 1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