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본진콘이 시험 2~3일전인데 곧 고3이기도하고 콘서트안가는게 맞는거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생도챙겨야하는거아는데 쉽게포기못해서 너무 스트레스받는다 익들이면 어칼꼬같어???...미치겠다^^^...!
| 이 글은 8년 전 (2017/10/24) 게시물이에요 |
|
내 본진콘이 시험 2~3일전인데 곧 고3이기도하고 콘서트안가는게 맞는거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생도챙겨야하는거아는데 쉽게포기못해서 너무 스트레스받는다 익들이면 어칼꼬같어???...미치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