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3979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3
이 글은 8년 전 (2017/10/28) 게시물이에요
프듀때부터 계속 언급되네.... 이쯤되면 출연료 줍시다 증말
대표 사진
익인1
??? 울애들 언급했어? 누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보고 있는데 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믹스나인 더유닛 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둘 다 언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믹스유닛은 뭐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믹스유닛 뭐얔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프듀는 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나 믹스유닛 핵자연스럽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아아! 안 봐서 몰라땅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믹스나인인ㄱ러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디나왔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ㅈㄷㅇ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ㅈㄷㅇ이랑 ㅁㅁ이일거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믹스나인말하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뭐야 우리 글쎄 뷰티풀같은거 말하는거맞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미쳫나봐ㅋㅋㅋ 믹스나인...ㅎㅎ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믹스나인에 장도윤 나오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장도윤이랑 요명명 나오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봉 구냥 마웨로 달릴라구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에에에엥ㅇ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장도윤 후회안한다며 아이돌하려고 나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그러니까 궁금...후회 안 한다며 애들 이름까지
언급해놓고 나오는 이유는 뭐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444 회사에서 인지도 높이라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나온거면 이해하겠는데... 본인이 자발적으로 나온거면 진짜 화날 것 같다.
후회 안 한다며. 혼자 덜컥 그렇게 나가버리고. 후회 안 한다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5 ㅋㅋㅋㅋㅋㅋ어이없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왜?? 지금 믹스나인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닝 그건 내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겹다지겨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제발 언급 안했으면 좋겠다..
우리는 알아서 우리 길 갈테니... 그분들도 각자 길 찾아 가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언급했어...?다른거보고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장도윤은 굳이 본인이 언급 안했으면 좋겠음 . . 어쩔 수 없이 언급 되는거면 몰라 연기 하겠다고 나갔으면서 언급하면 내 속이 좁아서 안좋게 보일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자체적으로도 언급 안 했으면 좋겠음 진짜 머리채 안 잡히고 싶어 출연도 안 한 프로그램 관련으로 툭하면 까이고 싶지 않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지금 더유닛 하는데 왜 믹나얘기가 나와 뭐 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지금 믹나 쇼케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장도윤은 언급 안했음 좋겠다 연기하려고 나갔으면서 다시 아이돌 하겠다고 와서는 언급까지 한다면 두눈뜨곤 못볼것같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믹스나잇 언제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너가 후회안한다며, 데뷔 앞두고 애들 다 뒤흔들고 나가놓고 이제야 다시 도전하고싶었어???진짜 우리애들 이쯤되면 출연료 줘야한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뷔 잘생겼다
6:07 l 조회 1
인종차별 정병 도배링크
6:06 l 조회 7
나는 왜 깨서 잠을 못 자고 이ㅛ냐
6:05 l 조회 4
한국 대표팀 오늘 출국인데 남아공 대표팀도 오늘 출국 ㅋㅋㅋㅋㅋㅋㅋ
6:05 l 조회 14
애들아 이거 댓글 마플밭 됐다 마플신고좀1
6:04 l 조회 15
그 댓 33개 글 정병 수 세봤는데 8명이더라1
6:04 l 조회 19
외국인 무지성으로 까지말라고 하면 외국 국적 되는 논리가 믿을 수 없엇던거같애6
6:04 l 조회 22 l 추천 1
소름 돋는게 뭔지 알아???1
6:02 l 조회 33
여기 인티 맞아? 갑자기 타 인종 국가 비하 하는 분위기 이상하다6
6:02 l 조회 43
OnAir 캐나다팀 감독이 미국인이구나
6:01 l 조회 9
너네 밤 샌거야 아님 깬거야7
6:00 l 조회 29
아니 기력도 좋다ㅠㅋㅋㅋ난 짹도 이제 기빨려서 다 차단함
6:00 l 조회 16
인티비하로 신고 넣으면
6:00 l 조회 13
인티 왜이래2
5:59 l 조회 67
홍명보 퇴장 장면 ㄹㅈㄷ시다
5:59 l 조회 64
인티에 동남아 사람 많아?42
5:58 l 조회 103
근데 저정도 수준이면 최소 정지 수준으로 다 징계 먹어 ㅇㅇ
5:58 l 조회 18
OnAir 캐나다 16강 ㅊㅋㅊㅋ
5:58 l 조회 13
다음 감독 누가 될까
5:57 l 조회 11
북방계 남방계 동남아 이러는 글 다 마플 신고해
5:5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