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사건터진후부터 계속 티아라 응원하고 이미 안믿고있었고 사람들 몰래 혼자 응원하ㅕㄴ서 지냈는데 이제 다 풀리고
사람들한테 응원받고 그래서 너무 행복해 ㅠ진짜 팬은아닌데 너무나도 좋아하는 그룹이였는데ㅠㅠㅠ다시 날자 티아라 진짜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10/28) 게시물이에요 |
|
나 진짜 사건터진후부터 계속 티아라 응원하고 이미 안믿고있었고 사람들 몰래 혼자 응원하ㅕㄴ서 지냈는데 이제 다 풀리고 사람들한테 응원받고 그래서 너무 행복해 ㅠ진짜 팬은아닌데 너무나도 좋아하는 그룹이였는데ㅠㅠㅠ다시 날자 티아라 진짜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