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때 두번째 앨범 준비하고 있었는데 일 있고 나서도 자켓촬영했다고 제왑이 봐준듯한??그러고 컴백준비하다가 나중에 자기발로 미안해서 나갔다는? 얘기 본거같은데 아니였나보네 근데 나같으면 진짜 미안해서라도 언급 안할텐데..
| 이 글은 8년 전 (2017/10/28) 게시물이에요 |
|
그 때 두번째 앨범 준비하고 있었는데 일 있고 나서도 자켓촬영했다고 제왑이 봐준듯한??그러고 컴백준비하다가 나중에 자기발로 미안해서 나갔다는? 얘기 본거같은데 아니였나보네 근데 나같으면 진짜 미안해서라도 언급 안할텐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