앓고 싶은데 짹에서 ㄹㄹ 눈치보임 ㅠㅠㅠㅠㅠㅠ 김효진 ㅠㅠㅠㅠㅠㅠㅠ 존 ㅠㅠ 잘 ㅠㅠ 얼굴로 이미 ㅠㅠ 세계평정 ㅠㅠ 실력 짱짱 ㅠㅠ 음색 조아 ㅠㅠ 잘생김 귀여움 밤비 닮은 동그란 눈 넘 예뻐 흑흑흑흐그흑ㅎㄱㅎㄱㅎㄱ
| 이 글은 8년 전 (2017/10/28) 게시물이에요 |
|
앓고 싶은데 짹에서 ㄹㄹ 눈치보임 ㅠㅠㅠㅠㅠㅠ 김효진 ㅠㅠㅠㅠㅠㅠㅠ 존 ㅠㅠ 잘 ㅠㅠ 얼굴로 이미 ㅠㅠ 세계평정 ㅠㅠ 실력 짱짱 ㅠㅠ 음색 조아 ㅠㅠ 잘생김 귀여움 밤비 닮은 동그란 눈 넘 예뻐 흑흑흑흐그흑ㅎㄱㅎㄱㅎ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