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015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플레이브 데이식스 엔시티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이 글은 8년 전 (2017/10/28) 게시물이에요
루키즈니까 당연히 데뷔하겠지 했고 티져 나왔으니까 곧 데뷔하겠네 했는데 점점 소식도 없고 에셈 나갔다는 소문 돌고 인스타 만들오서 진짜 나갔구나 했는데 태민분 콘 백댄서 했다고 해서 아 에셈 안나갔나 아이돌 안 하고 댄서 할려나 별 생각을 다 했는데 소속사 옮겼다고 하고 더 유닛 나간다고 하니까 2년 넘게 기다린 나는 뭐고 한솔이는 어떨까 했는데 제발 잘됬으면 좋겠어
대표 사진
익인1
내 심정 루트 그대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지한솔 잘됐으면 좋겠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감독 그냥 한국 안들어오면 안될가요?
10:25 l 조회 1
OnAir 근데 콩고 개잘한다
10:25 l 조회 1
OnAir 한국와라
10:25 l 조회 1
OnAir 콩고는 지금 어떤 상황이야??
10:25 l 조회 1
OnAir 저런팀이 가야지 32강은
10:25 l 조회 1
근데 우즈벡도 저렇게 질 일이냐
10:25 l 조회 1
OnAir 끝났다 홍명보 나가
10:25 l 조회 1
OnAir 이 경기 끝나고 jtbc 무슨 노래 틀어주려나..^^
10:25 l 조회 2
이번월드컵을 통해 인생을 배웠습니다
10:25 l 조회 2
OnAir 우즈벡 사람아니라니까 ㅋㅋㅋ근데 한골 넣은게 신기하네
10:25 l 조회 3
어머 우리가 탈락이고 우루과이가 올라가는구낰ㅋㅋㅋㅋㅋㅋ
10:25 l 조회 4
OnAir 한국빼고 다 잘하네
10:25 l 조회 3
난 손흥민이 아시안컵까진 뛰어줬으면 ㅜㅜ
10:25 l 조회 8
OnAir 공항가야겠네
10:25 l 조회 6
제발 한골만..
10:25 l 조회 6
OnAir 그래 그러게 누가 지래ㅋㅋㅋㅋ
10:25 l 조회 11
진짜 기자회견 기대된다
10:25 l 조회 15
OnAir 또 한골 ..... 3대 1이네
10:25 l 조회 10
OnAir 3:1 샤갈
10:24 l 조회 13
OnAir ㅋㅋㅋㅋㅋㅋ 콩고한테 발린 기분은....
10:24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