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님 우는거 보는데 왜 우리 종인이가 겹쳐보이는지ㅠㅠㅠㅠ 우리 고미 저 자리에 있었으면 울고 있는 사람이 우리애일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니깐ㅠㅠ 뭔가 셋 우정이 내 생각보다 깊은 것 같아서 하튼 눈에 밟히네
| 이 글은 8년 전 (2017/10/28) 게시물이에요 |
|
태민님 우는거 보는데 왜 우리 종인이가 겹쳐보이는지ㅠㅠㅠㅠ 우리 고미 저 자리에 있었으면 울고 있는 사람이 우리애일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니깐ㅠㅠ 뭔가 셋 우정이 내 생각보다 깊은 것 같아서 하튼 눈에 밟히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