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017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
이 글은 8년 전 (2017/10/28) 게시물이에요
1. 자기 무덤 자기가 파는 사람들 좀 보임(특히 신인) 

더유닛도 프로젝트 그룹을 만드는 방송인데 말로만이라도 "간절합니다뽑아주세요"라고 해야지 

"저희 팀을 알릴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라는 말을 왜 해? 

누가 그걸 모르니? 저렇게 말하면 뽑아주고 싶겠니? 

 

2. 리부팅이라고 홍보했으면서 취지가 바꼈다고 하는거 뭐냐 

다들 리부팅인줄 알고 봤고 아니라서 어리둥절했는데 

난 엄청 기분 나쁨 

사기 아니야?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아 나도 이거 진심 리부팅 사기 당한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쓰니 말에 인정 그리고 연습생 내보내는 것도 솔직히 이해안됨 이미 데뷔한 아이돌들 보다 간절한 것도 아니고,,, 아까 배우 뽑았을 때 살짝 얼척 없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2맞아....연습생은진짜아니야 그리고 뜰시간도 없었던 너무 신인은 또 뭐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취지랑 심사기준 이런것 좀 똑바로 정하고 실행해줬으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우즈벡 이겨도 탈락인데 ㅋㅋ한국선수들보다 열심히해 ㅋㅋ
8:47 l 조회 1
OnAir 우즈벡 월드컵 첫승 따려고 열심히 뛸걸
8:46 l 조회 9
OnAir 희망고문 그만하라곸
8:46 l 조회 6
OnAir 와 진심 우리나라 경기보다 다른 나라 경기들이 더 재미있어
8:46 l 조회 6
정국이 뭔데 한국 차별하지마라ㅜㅜ
8:46 l 조회 36
OnAir 어차피 우즈벡은 탈락확정이라 몇 골 나와도 상관없대1
8:45 l 조회 52
아니 이상황이 겁나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45 l 조회 31
아 근데 남의나라 힘으로 올라가야 하는거 착잡하네
8:45 l 조회 10
이 경기 비겨도 됨우즈벡이 다섯골 이상만 안넣음 됨1
8:45 l 조회 31
뭐 이번 월드컵 관심없다고?3
8:44 l 조회 84
OnAir 와 이러면 이란 진출 확정이네 ㅊㅋ ㄷㄷㄷㄷㄷㄷㄷㄷㄷ3
8:43 l 조회 114
OnAir 나 이렇게 국적 많이 바뀐거 처음이야..
8:43 l 조회 16
OnAir 희망고문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
8:43 l 조회 23
가능성 희박한건 맞는데3
8:43 l 조회 106
OnAir 우리나라 골!!!!!!!!1
8:43 l 조회 38
OnAir 콩고는 결과 상관없이 진출 확정인가?3
8:42 l 조회 105
우주벡 골이다ㅋㅋㅋㅋㅋㅋㅋ
8:42 l 조회 25
ㅅㅅㅅ저는 저를 버렸습니다ㅅㅅㅅㅅ
8:42 l 조회 30
대명보 큰그림 ㄷㄷㄷㄷㄷㄷㄷㄷ1
8:42 l 조회 55
OnAir 축구 마지막까지 희망주는거 웃기다 ㅋㅋㅋㅋㅋ
8:42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