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025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0
이 글은 8년 전 (2017/10/28) 게시물이에요
프듀땐 1회부터/ 평가 1주차부터 투표 들어갔는데 더유닛은 시간때문에 끊긴애들 피해(예시 우지녕..) 안받게 이번주 투표 안하고 11일부터 투표열리는거랑 

분량몰빵 물론 있긴 있었지만 프듀만큼 아니고 여러애들 골고루 다 사연같은거 보여준거랑 

종아리 떠는거나 식은땀 그런 프듀때는 팬들이 나노로 찾아내던 (예시 윤지성 소나기때 손떠는거나 그런) 것들 다 편집점 잡아준거 

 

물론 평가는 프듀가 더 냉철했지만 평가 말고 편집포인트 같은건 준영악마가 안해서 더 좋음
대표 사진
익인1
악편 없는 거 그거 제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편집 방식 너무 공중파 느낌 나긴 하는데 일단 악편 없는 게 너무 좋아 나 지금 좋아하는 내새끼도 프듀 내가 다석번 돌려봤는데도 몰랐다가 나중에 안 거거든? 분량이 정말 1도 없었어서 미션평가도 했던 앤데... 일단 악편 없는 거에 너무 편해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악편 없고 투표 날짜로 장난 안 치는거 제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투표날짜 그렇게하는구나 진짜 그것땜에 안타까운 적 있었는데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투표 그래서 11일부터 하는구나 오 그건 렬루 좋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악편안하고 시청자랑 기싸움 안하는건 좋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ㅅㅈㅎ 오스트리아-알제리는 무승부 날 것 같음
9:59 l 조회 1
우즈벡 98월드컵 우리랑 스코어 똑같네ㅋㅋㅋㅋㅋ
9:59 l 조회 1
OnAir 시간줄이는 아이템 같은거 없나요?
9:58 l 조회 2
OnAir 하나되는 아시아
9:58 l 조회 8
축구선수들 웃긴거
9:58 l 조회 16
OnAir 스페인 우루과이 경기 재밌었어????
9:58 l 조회 10
OnAir 1:0이어도 올라가?2
9:58 l 조회 18
OnAir 이란은 이 경기로 인해서 올라가겠네
9:57 l 조회 22
이런 사진을 직접 올렸다는게 너무 너무임...
9:57 l 조회 75
OnAir 오스트리아도 알제리 이겨야 스페인 안 만나지???1
9:57 l 조회 26
OnAir 아니 너무 무서워...ㅋㅋㅋㅋ
9:57 l 조회 25
아침에 춥고 낮에 더우니 감기 두달만에 걸려서 고생했었음
9:57 l 조회 5
자 이제 콩고가 역전승 하면 그것도 조아
9:56 l 조회 35
난 왜 오스트리아 비길거 같냐 ㅠㅠ2
9:56 l 조회 28
일요일 오전 온가족이 티비앞에서 우즈벡전 보는중인데5
9:55 l 조회 130
OnAir 비겨도 경우의 수 충족되니까 그나마 나은데 ..1
9:55 l 조회 86
근데 우즈벡이 이기면 우즈벡은 몇위로 올라가는거야?3
9:55 l 조회 39
OnAir 경기 샷다 좀 내리장
9:55 l 조회 15
OnAir 와 방금뭐냐3
9:54 l 조회 82
OnAir 아니 남의 나라 경기에 이렇게 쫄리는 게 맞냐구 ㅠㅠㅠㅠ
9:5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