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땐 1회부터/ 평가 1주차부터 투표 들어갔는데 더유닛은 시간때문에 끊긴애들 피해(예시 우지녕..) 안받게 이번주 투표 안하고 11일부터 투표열리는거랑 분량몰빵 물론 있긴 있었지만 프듀만큼 아니고 여러애들 골고루 다 사연같은거 보여준거랑 종아리 떠는거나 식은땀 그런 프듀때는 팬들이 나노로 찾아내던 (예시 윤지성 소나기때 손떠는거나 그런) 것들 다 편집점 잡아준거 물론 평가는 프듀가 더 냉철했지만 평가 말고 편집포인트 같은건 준영악마가 안해서 더 좋음

인스티즈앱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