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도 잘나가다가 갑자기 200n년대적 ‘뿜어져 나오는 카리스마’ 이런 거 자꾸 쓰고 그 글씨체나 색깔이나 아니면 그 자막에 누가 말할 때 이름에 배경색 이런 거 색깔도 다 생생정보통 거 끌어온 줄 알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10/28) 게시물이에요 |
|
자막도 잘나가다가 갑자기 200n년대적 ‘뿜어져 나오는 카리스마’ 이런 거 자꾸 쓰고 그 글씨체나 색깔이나 아니면 그 자막에 누가 말할 때 이름에 배경색 이런 거 색깔도 다 생생정보통 거 끌어온 줄 알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