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059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하이픈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8년 전 (2017/10/29) 게시물이에요
더유닛은 실력 1도 없는데도 방긋방긋 잘 웃는다고 뽑고 떨어진애들 중에서 실력있는데 기죽어있다는 이유로 떨어뜨렸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믹스나인은 애초에 양현석이 자기가 원하는 애들 뽑아놓응 거 같아서 어이없으 그냥 원하는애들 뽑아다가 서바이벌 시키지 왜 애들 다 티저에 써놓고 나중엔 쇼케이스에 코빼기도 안보이는것? 게다가 걔네가 실력이 없는 것도 아님(박소연이랑 박우담..?이였나 걔 만세 고음하던애)
대표 사진
익인1
더유닛 진짜 이해안감........ㅜㅜ
믹나는 내일 봐야 알것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내 기준에서 어이없다는 거였음 이해안되면 그냥 지나가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임생은 포옛을 만나러 유럽까지 갔었음. 유럽갔다 새벽에 도착하자마자 빵집가서 홍명보 만나서 감독해달라 부탁한거 이거 개 수상하..
1:41 l 조회 1
홍명보 사퇴 경력직이었구나
1:41 l 조회 1
눈물남 이게 전생같아
1:41 l 조회 9
32강 떨어지기 잘했어 지금보니까
1:41 l 조회 6
아 내돌 스타쉽인데 벌써 걱정됨
1:40 l 조회 20
챌린지할때 표정 다양하게 안쓰지 않아?1
1:40 l 조회 20
또 쟤야
1:40 l 조회 24
백승호는 폼 어때?1
1:40 l 조회 24
근데 지금 축협에 의사결정 할 사람들이 있긴 해?1
1:39 l 조회 10
겉절이 수육 칼국수 말고 잘 어울리는 거 멀까6
1:39 l 조회 30
진짜 아니 왜 전국민 상대로 기싸움을 하는거임???
1:39 l 조회 9
내가 더운게 지금 빡쳐서 그런거엿나했는데
1:39 l 조회 18
스타쉽은 신인돌들 컴백텀 6개월 이난리인것부터 고쳐야됨
1:39 l 조회 17
32강 걍 떨어져라 했는데 막상 떨어지니까 너무 슬픔1
1:39 l 조회 17
나 진짜 화 개많아서 감스트 방송 보면 진정됨3
1:39 l 조회 38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경기
1:39 l 조회 9
사퇴 빨리한편임??
1:39 l 조회 10
잘 풀렸으면 이승우 백승호 장결희가 지금 주축인데2
1:39 l 조회 46
ㅇㄴ이강인 베스트 11 뽑혔는데…..1
1:39 l 조회 30
32강부터는 지면 바로 탈락이야?8
1:38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