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297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방탄소년단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엠알만 들어도 그 그룹인지 알겠다 싶을 정도로 

 

그 그룹만의 아이덴티티라고 생각해? 아니면 우려먹는 거라고 생각해?
대표 사진
익인1
곡이 항상 같은 장르? 분위기만 아니면 ㄱㅊ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새롭지가 않아서 별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복제 심하면 내 기준 별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컨셉은 아이덴티티, 곡의 멜로디라인 같은 음악적부분은 우려먹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그런갑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느정도 느낌만 비슷하면 괜찮은데 그게 심해지는순간 질리게 될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느낌이 거기다!이건 괜찮은데 발전이 없는 느낌이면 좀 그렇지 이게 뭔 말이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컨셉이니까 아이덴티티라고 생각하긴 하는데 자가복제가 너무 심해서 컴백을 해도 아 비슷한 노래겠구나 싶어서 안 듣는 게 많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딱 들었을 때 아 이거 ㅇㅇㅇ 곡이다 ! 이런거는 뭔가 좋은 것 같아
근데 같은 분위기나 멜로디라인 같은거는 별로야
그냥 그 그룹 특유의 느낌이나 뭐랄까 .. 그 그룹만이 가진 매력? 때문에 아 ㅇㅇㅇ 이구나 이렇게 느껴지는건 굉장히 대단하다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려먹기 ㅇㅇ 그 장르 엄청좋아하는 사람이면 몰라도 계속 그렇게 나오면 분명 언젠가는 질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9경기중 8경기까지 봐야하는 상황인게 유머
8:08 l 조회 1
OnAir 콩고 안보고 포르투갈 경기나 봐야겠다
8:07 l 조회 3
아 근데 순수 내재미만을 위해서 3차전 끝날때까지
8:07 l 조회 11
하다하다 이제는 콩고 경기까지 봐야하네 ㅋㅋㅋㅋㅋㅋ
8:06 l 조회 6
"속으로만 생각한다"를 겉으로 티내면서 말하는거 나는 진짜 이상하다 생각하는데 말하는 놈 동조하는 놈 아무도 그걸 인지 못하는듯..
8:06 l 조회 7
겁나 어이없게 생김1
8:06 l 조회 31
OnAir 하다하다 우즈벡 vs 콩고 경기까지 챙겨봐야하네
8:05 l 조회 20
정국이 오늘 신나게 놀았구나
8:05 l 조회 13
정보/소식 소녀시대 컴백한다… 티파니 "내년 8월 예정” ('전참시')2
8:05 l 조회 37
곧 호날두 나옴
8:04 l 조회 21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이제 남은건 2개의 경우의수 그리고 32강표 업뎃.jpg1
8:04 l 조회 74
경우의수 이게 제일 웃김ㅋㅋㅋ3
8:04 l 조회 121
Jtbc 스포츠 엔딩곡 - 이하이 희망고문5
8:01 l 조회 109
오랜만에 두준이 축구하는 거 봤는데
8:01 l 조회 22
경우의수 다음경기 볼까말까1
8:00 l 조회 64
정보/소식 TWS, 해변가 상점 직원 변신...日 싱글2집 필름·포토 공개
8:00 l 조회 29
가나 비호감이다 월드컵에서 패작하는 팀은 첨보네 와우5
8:00 l 조회 168
우즈벡 골득실에서 -7 이라서 탈락확정이라며3
8:00 l 조회 228
홍명보 여기서도 영상 생겼네
7:59 l 조회 79
OnAir 콩고는 무조건 우즈벡 이기려고하겠네.. .......하
7:59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