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299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엑소 엔시티 방탄소년단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0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자세히는 못들었는데 만난다는게 교제의 의미는 아닌 것 같아 

본진 멤버 여자친구의 가까운 친구한테 들은 말...,, 

그 가까운 친구가 하는 말로는 

"여친있는 멤버가 그나마 정상이야"라고 말할 정도 

클럽가면 양반 

 

익들은 탈덕하거나 정이 떨어질거같아? 

 

겉으로 보기엔 정말 이미지 너무너무 좋은 그룹임 

(+나도 몇년동안 본진한테 애정 엄청 쏟고 시간 돈 애정 엄청 쏟음
대표 사진
익인1
어우 탈덕함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확실한거면 안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쪽일 하는 분이면 탈덕할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확실 인증 있으면 당연 탈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본진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악 아닐거야 너의 본진은 클린할거야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들은게 있어서 .... 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본이면 ㄹㅇ충걱이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같본 맞을듯 솔직히 일본까지 오가는 애들이 흔하나..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앗 씌 설마 진짜냐 너무 대놓고 썼네,,... 이거 진짜냐ㅋㅋㅋㅋㅋ너무 가까운 지인한테 들었어가지고 사실인거 아는데 넘 현실감각 제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알 사람들은 다 알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처음에는 너무 충격이였는데 이제는 그러려니 해... 걔네 상황 생각해보면 뭐.... 근데 정 털린건 어쩔수옶다 그래서 난 거의 개인팬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ㅋㅋㅋㅋㅋㅋㅋ나도 알아버렸네 솔직히 정 너무 털렸는데 덕질이 습관화돼서 덕질밀물중,.,., 호호 덕질을 너무 깊게 하지 말아야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호호..... 난 몇년 돈이고 마음이고 쏟아붓고 나니까 이제는 좀 뜸해.... 나도 습관적으로 하는데 예전처럼 열렬하게 안좋아한다... 그냥 어짜피 얘만큼 내 츄ㅣ향 죽어도 옶을꺼같아서 군대가면 지짜 손뗄라곸ㅋㅋㅋㅋㅋㅋ 절대 아이돌 안좋아할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와 진짜 같본 맞구나 군대..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나도 얘네가 마지막이고 아이돌 절대절대 안좋아할거야 진짜 본진만큼은 안그럴 줄 알았는데 연애하고(연애가 잘못된건 아니지만) 뒤애서 그렇게 만나다니...와아우

일말의 의심도 하지 않아서 더 충격이었고 더 정털렸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너 최애는 군대 곧 가니...?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딱 깔끔하게 끝내고 잘 살자... 그랴도 나는 내가 얘네 좋아하몀서 행복했던 순간들 진 많았으니까 좋은 추억으로 생각하려고 노력중이야... 내 십대가 다 얘넨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곧...까진 아니지만 가긴 갈걸ㅋㅋㅋㅋ큐ㅠㅠㅠㅠ 우리 진짜 깔끔하게 덕질하고 딱 인생 잘 살자
나도 얘네때문에 행복했던 적도 많았고 기뻐서 운 적도 많았으니깐....좋은 의미 부여중...덕질은 라이트하게라고 다짐을 해본다 휴
너도 힘내도 나도 힘내자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당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솔직히.... 몇년동안 좋아하고돈부엇는데 하루아침에 탈덕이 가능하지는...ㅠㅜㅜㅜ엉엉엉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안지 몇주 됐는데 너무 현실감각없어서 걍 덕질계속하는중ㅋㅋㅋㅋㅋㅋ휴...내가 미쳐ㅆ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라도 그랬을거야......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효 왜 못놓는거지 나는????헝....엉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같본인가봐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휴ㅠㅠㅠㅠㅠ들은지 몇 주 됐지만 아직도 생각하면 정털리면서 힘들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몇 주구나 ... 난 몇 년 ...... 됐어 ... ㅠㅠ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체...언제부터...그래온거야...진짜......아......차라리 아무도 모르게 행동 애초부터 조심좀 하지 진짜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진도 찾아보면 있더라 ... 사실 안믿다가 사진 보고 너무 충격 받았는데 .. 잘 추스렀다 ㅠㅠㅠ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오.....ㅅ사진....완전 확실한 인증이네ㅋㅋㅋㅋㅋ큐ㅠㅠㅠ아 제발 티를 내지 말든가 ..라고 하지만 한두명이 아니니까 쉬쉬가 불가능하겠군 ㅎ..
사실 이러면 안되는데 ㅇㄱ들 하는말이 다 뻥이 아니라는걸 알게되고 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9경기중 8경기까지 봐야하는 상황인게 유머
8:08 l 조회 1
OnAir 콩고 안보고 포르투갈 경기나 봐야겠다
8:07 l 조회 3
아 근데 순수 내재미만을 위해서 3차전 끝날때까지
8:07 l 조회 11
하다하다 이제는 콩고 경기까지 봐야하네 ㅋㅋㅋㅋㅋㅋ
8:06 l 조회 6
"속으로만 생각한다"를 겉으로 티내면서 말하는거 나는 진짜 이상하다 생각하는데 말하는 놈 동조하는 놈 아무도 그걸 인지 못하는듯..
8:06 l 조회 7
겁나 어이없게 생김1
8:06 l 조회 31
OnAir 하다하다 우즈벡 vs 콩고 경기까지 챙겨봐야하네
8:05 l 조회 20
정국이 오늘 신나게 놀았구나
8:05 l 조회 13
정보/소식 소녀시대 컴백한다… 티파니 "내년 8월 예정” ('전참시')2
8:05 l 조회 37
곧 호날두 나옴
8:04 l 조회 21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이제 남은건 2개의 경우의수 그리고 32강표 업뎃.jpg1
8:04 l 조회 74
경우의수 이게 제일 웃김ㅋㅋㅋ3
8:04 l 조회 121
Jtbc 스포츠 엔딩곡 - 이하이 희망고문5
8:01 l 조회 109
오랜만에 두준이 축구하는 거 봤는데
8:01 l 조회 22
경우의수 다음경기 볼까말까1
8:00 l 조회 64
정보/소식 TWS, 해변가 상점 직원 변신...日 싱글2집 필름·포토 공개
8:00 l 조회 29
가나 비호감이다 월드컵에서 패작하는 팀은 첨보네 와우5
8:00 l 조회 168
우즈벡 골득실에서 -7 이라서 탈락확정이라며3
8:00 l 조회 228
홍명보 여기서도 영상 생겼네
7:59 l 조회 79
OnAir 콩고는 무조건 우즈벡 이기려고하겠네.. .......하
7:59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