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는 팬들이 일못한다고 패면
잘하려는 시늉이라도 하는데
스엠은 팬들 벌레 취급하는 태도가 기본장착이라서
그게 안됨....
공방 신청 홈페이지까지 따로 만들 정도로 발달한 요즘 시대에
아직까지 밤샘 선착은 진심 노이해
이거말고도 많은데
팬들에 대한 고마움 1도 못느끼는 거 맞음
팬들 편의 진심 1도 생각안함
|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
|
중소는 팬들이 일못한다고 패면 잘하려는 시늉이라도 하는데 스엠은 팬들 벌레 취급하는 태도가 기본장착이라서 그게 안됨.... 공방 신청 홈페이지까지 따로 만들 정도로 발달한 요즘 시대에 아직까지 밤샘 선착은 진심 노이해 이거말고도 많은데 팬들에 대한 고마움 1도 못느끼는 거 맞음 팬들 편의 진심 1도 생각안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