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들이 못생겼다 어떻다 그러는 아이돌들 실물로 보면 못생긴 사람 1도 없음 실물 본 적 없으면서 못생겼다 그러면 진짜 그 사람 진짜 와... 나 진짜 갑자기 화난다 난 화면으로도 못생긴 사람을 본 적이 없어가지고 다 너무 잘생걌고 너무 예뻐... 얼굴 얘기할거면 실물보고 얘기했으면 좋겠음 보고 나면 할 얘기도 없겠지만
|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
|
일반인들이 못생겼다 어떻다 그러는 아이돌들 실물로 보면 못생긴 사람 1도 없음 실물 본 적 없으면서 못생겼다 그러면 진짜 그 사람 진짜 와... 나 진짜 갑자기 화난다 난 화면으로도 못생긴 사람을 본 적이 없어가지고 다 너무 잘생걌고 너무 예뻐... 얼굴 얘기할거면 실물보고 얘기했으면 좋겠음 보고 나면 할 얘기도 없겠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