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멤버를 a라고 하면 a른이 우리 판에서 른으로는 제일 크단 말이야.. 단일컾러도 많고 a른러도 많고.. 근데 유독 이 a른만 보면 발작하는 무리가 있음. 그냥 호모로써 싫어하기 보다는 a자체를 싫어하면서 욕한다 해야하나. 인티에서 걔네가 선동질 엄청 많이해서 다른곳에 비해 a른러들이 좀 적은거 같음. 잡식러여서 아무거나 다 먹는 나함테는 왜 그렇게 특정 커플링에 발작하는지 모르겠어
|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
|
그멤버를 a라고 하면 a른이 우리 판에서 른으로는 제일 크단 말이야.. 단일컾러도 많고 a른러도 많고.. 근데 유독 이 a른만 보면 발작하는 무리가 있음. 그냥 호모로써 싫어하기 보다는 a자체를 싫어하면서 욕한다 해야하나. 인티에서 걔네가 선동질 엄청 많이해서 다른곳에 비해 a른러들이 좀 적은거 같음. 잡식러여서 아무거나 다 먹는 나함테는 왜 그렇게 특정 커플링에 발작하는지 모르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