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티에스를 오랫동안 겪었어서 그런진 몰라도 플디정도면 엄청 괜찮은거같은데...팬들 반응 보면 나만 그런가봐..떡밥도 많고 앨범 디자인퀄도 좋고 홍보도 더 낫고 월드투어도 심각하게 무리하게 잡지도 않았고(이건 매년 하려고 하냐 안하냐에 좀 달라지긴하지만) 건강도 챙겨주고 잘 먹이고 팬들 반응도 많이 보면서 피드백 빠른 편이고...내 주변 친구들중에 큐브팠던 애랑 와엠씨 파는 애도 플디 부럽다고 하는데...
|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
|
내가 티에스를 오랫동안 겪었어서 그런진 몰라도 플디정도면 엄청 괜찮은거같은데...팬들 반응 보면 나만 그런가봐..떡밥도 많고 앨범 디자인퀄도 좋고 홍보도 더 낫고 월드투어도 심각하게 무리하게 잡지도 않았고(이건 매년 하려고 하냐 안하냐에 좀 달라지긴하지만) 건강도 챙겨주고 잘 먹이고 팬들 반응도 많이 보면서 피드백 빠른 편이고...내 주변 친구들중에 큐브팠던 애랑 와엠씨 파는 애도 플디 부럽다고 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