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311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내가 티에스를 오랫동안 겪었어서 그런진 몰라도 플디정도면 엄청 괜찮은거같은데...팬들 반응 보면 나만 그런가봐..떡밥도 많고 앨범 디자인퀄도 좋고 홍보도 더 낫고 월드투어도 심각하게 무리하게 잡지도 않았고(이건 매년 하려고 하냐 안하냐에 좀 달라지긴하지만) 건강도 챙겨주고 잘 먹이고 팬들 반응도 많이 보면서 피드백 빠른 편이고...내 주변 친구들중에 큐브팠던 애랑 와엠씨 파는 애도 플디 부럽다고 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플디 파보면 부럽다는말은 안나올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에 티에스 겪었었고 지금 플디 3년넘게 파는 입장에서 말한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티에스는 내가 잘몰라서 거기랑 비교했을때눈 플디가 낫다고생각하는건 알겟눈데 친구들이 부럽다고한거 말한거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하는 짓을 보면...절레절레... 예전도 엄청 싫었디만.. 그리고 성수 인스타 가보면 그때그때 누가 돈 잘벌어다주나 보인대서 더 싫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ㄱ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나도 티에스 오년 겪고 플디 사개월찬데 이거 ㄹㅇㄹㅇ인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떡밥 많은 거 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너=나? 나도 티에스 오년 겪었는데 진짜 매일매일 열불이 났었는데 플디로 온 이후로 그냥 화나는거 없이 행복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ㄹㅇ 굿즈도 예뻐 아프면 쉬게 해 밥도 잘 먹여 컨텐츠 많아 광고도 찍어 진짜 티에스는 상상도 못하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티에스는 어떤 기획사에 비교해도 최하 받을정도로 일 못하는 회사고 플디하는거 보면 그에 못지않게 별로인거 같은데 특히 돈에 따라 대우 확연히 달라지는게 넘 속보여서 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제임스가 애기 바라보는 눈빛이 너모 따뜻함ㅠㅠㅠㅠㅠ
19:58 l 조회 1
하투하 이러고 공항간거 개웃겨
19:57 l 조회 1
투바투 육아일기에 나오는 애기
19:57 l 조회 1
이번 안원잘부 미나미 치바편 보니깐 미나미가 왜 똑똑하고 언어에 강한지 알겠음..
19:57 l 조회 1
와 코르티스 2집 그린그린 자켓사진도 멤버들 또래가 찍어준거래
19:56 l 조회 1
하 인간적으로 자리2개차지하는 뚱뚱한사람은
19:56 l 조회 1
원래도 줏대 없긴 한데 돌덕질도 ㄹㅈㄷ로 줏대 없음
19:56 l 조회 1
기득귄도 아닌데 보수 지지하는 사람중에 정상적인 사람 못봤음
19:56 l 조회 1
N년전에 최애한테 맘 식었었는데 뭐땜에 그랬는지 기억안남
19:56 l 조회 1
하이브 다음으로 젤 잘나가는 연예기획사어디야
19:56 l 조회 1
내가 축선이면 축협에 너무 환멸날것같음
19:56 l 조회 1
이 와중에도 입국장가서 싸인 요청하는 팬들 무조건 있겠지
19:55 l 조회 1
광주 창억떡 어케 6월에 팝업을 하냐
19:55 l 조회 1
축협 언플에 속는 대한민국 국민 없겠죠?
19:55 l 조회 1
홍명보 아직도 승부차기 마지막골 넣었을때 뽕 안빠진듯
19:55 l 조회 1
염색 한번 했다고 이렇게 사랑받는 직업 너무 좋아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54 l 조회 19
축협 사업계획안에 있는 월드컵 목표가 8강이래ㅋㅋㅋㅋㅋ1
19:54 l 조회 8
다들 지금 여름한텐 어떤 감정 들어?4
19:54 l 조회 10
엔하이픈 제이 전생도 예사롭지 않다
19:53 l 조회 4
하루종일 16강 올라간것만 보는중
19:5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