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 - 박제형 박성진 마크 임재범 강영현 잭슨 YB - 김원필 박진영 윤도운 최영재 김유겸 뱀뱀 스니 OB팀 막내면 진짜 웃길것같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마 잡일 다 하는 막내될듯..또륵..성진재범은 원래 친하기도하고 강영현도 어린축에 드는거 보고싶고..형형거리는거 너무좋아ㅠㅠ제형이 최고 어른인것도 보고싶고.. 와중에 절친 원필녕긔 스니랑 동갑인데 YB에서 형노릇하곸ㅋㅋㅋㅋㅋㅋ둘 케미 워낙 좋으니까...그리고 덤으로 연생기간 짧은 영재+도운이의 어색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필이는 그나마 얌전한 형들이랑 귀여운 도운이랑만 있다가 동생 셋이나 더딸려오는데... 그것도엄청 시끄럽고 활발한ㅋㅋㅋㅋ그것도 보고싶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