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나 멀게만 보였던 엘렌쇼에 한국가수가 나온다니 정말 기쁨 코난 한국 왔을 때 부러웠음ㅁ 엘렌도 내한했으면 ㅜㅜ 추가로 나 원디팬인데 이번 ama에서 방탄언급한것도 ㅇㅇ 일반화 안시킴 안티들짓인 거 다 아니까 엘렌쇼 즐감해라 꿀잼일거임 나도 기대중
| 이 글은 8년 전 (2017/11/27) 게시물이에요 |
|
겁나 멀게만 보였던 엘렌쇼에 한국가수가 나온다니 정말 기쁨 코난 한국 왔을 때 부러웠음ㅁ 엘렌도 내한했으면 ㅜㅜ 추가로 나 원디팬인데 이번 ama에서 방탄언급한것도 ㅇㅇ 일반화 안시킴 안티들짓인 거 다 아니까 엘렌쇼 즐감해라 꿀잼일거임 나도 기대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