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세븐 있었을때가 10년인가 그랬고 11년에는 싸이랑 타블로도 나왔었고 퉨 빅뱅은 말할것도ㅠ없고....싸이무대때 아직도 기억나는게 싸이가 공연 중반부?쯤에 나왔는데 자기무대때문에 너무 기운빠져서 뒤로갈수록 졸릴수도있다고했나 암튼 그랬었음ㅋㅋㅋㅋㅋ아 진짜 저때 대박이였다.....
| 이 글은 8년 전 (2017/11/27) 게시물이에요 |
|
거미 세븐 있었을때가 10년인가 그랬고 11년에는 싸이랑 타블로도 나왔었고 퉨 빅뱅은 말할것도ㅠ없고....싸이무대때 아직도 기억나는게 싸이가 공연 중반부?쯤에 나왔는데 자기무대때문에 너무 기운빠져서 뒤로갈수록 졸릴수도있다고했나 암튼 그랬었음ㅋㅋㅋㅋㅋ아 진짜 저때 대박이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