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05955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8
이 글은 8년 전 (2017/12/21)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3대였음 짓짜 바로 떴을텐데...기획력도 나쁘지 않은데 음악 외의 모든 것들의 기획이 구려...홍보라던가 예능 내보내는거랑...멤들의 스타성을 이용할 줄을 몰라 

에휴 답답하다 연차 3~4년 되면 더 힘들어질텐데 유입이나 안 막혔으면 좋겠어...
대표 사진
익인1
누구야? 내갸 생각하는그룹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티에서 언급 잘 없을걸 나도 가끔 보는데...! 이따 펑해주라 사람 없을띠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룹명 4글자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더유닛이면 아니구나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ㄷㅇㄴ 나왔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 좀 애매하긴 한데...나왔다고 할 수 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매하면 6인조 거기 맞오?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아니구나 4글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이제 알겠다 그친구들이면 뜰거야 분명히 떠 멤들 능력치가 워낙 좋고 아직 어려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고마워ㅠㅠㅠㅠㅠ나도 컴뱃ㄱ하면 열심히 영업 뛰어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최근활동 노래 진짜 ㄷㅂ 좋아했어... 꼭 꼭 뜬다 반드시 나도 응원하고 있을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응응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느그룹인지 알 것 같은데 나 그 그룹 좋아해ㅠㅠ 노래들도 좋고!! 분명 뜰거야 다들 예쁘고 노래도 너무 잘하셔서! 응원할게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ㅠㅠ노래 좋아해줘서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메시 은퇴한거 아녔어??
2:47 l 조회 3
엔하이픈 파탈 트러블 노래 아는익
2:45 l 조회 7
자소서 안쓰고 포타썼다 샤갈.. 1
2:45 l 조회 11
OnAir 손흥민이 저런걸 배워야하는데2
2:44 l 조회 38
OnAir 메시 진짜 갑자기 나와서 툭 차서 골넣네
2:44 l 조회 11
OnAir 아르헨티나에서 메시는 거의 신?으로 섬겨지지?1
2:43 l 조회 22
OnAir 오스트리아 왤케 험하게 하지
2:42 l 조회 11
OnAir 메시는 메시다1
2:42 l 조회 13
OnAir 아르헨티나 드루와 아르헨티나 한국 붙자
2:41 l 조회 15
OnAir 메시가 골 는거야?2
2:41 l 조회 30
내가좋아하는 얼굴상1
2:40 l 조회 43
OnAir 와 너무 멋있게.넣어서 헉! 함 ㅋㅋㅋ
2:40 l 조회 9
OnAir 메시 골 넣는거 보면 스무스해서 신기함ㅋㅋㅋㅋㅋㅋ1
2:40 l 조회 16
메시 지리네
2:40 l 조회 13
OnAir 와 아르헨티나 골 패스하는거봐
2:40 l 조회 15
OnAir 메시 축구하는거 이번 월드컵으로 처음 보는데
2:40 l 조회 20
아르헨티나 팀합 얼마나 잘맞는지 감도안옴
2:40 l 조회 14
OnAir 메시 !!!!
2:39 l 조회 13
OnAir 메시골2
2:39 l 조회 25
레드벨벳 빨간맛 처음 들었을때 잊지못함1
2:3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