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05955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8
이 글은 8년 전 (2017/12/21)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3대였음 짓짜 바로 떴을텐데...기획력도 나쁘지 않은데 음악 외의 모든 것들의 기획이 구려...홍보라던가 예능 내보내는거랑...멤들의 스타성을 이용할 줄을 몰라 

에휴 답답하다 연차 3~4년 되면 더 힘들어질텐데 유입이나 안 막혔으면 좋겠어...
대표 사진
익인1
누구야? 내갸 생각하는그룹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티에서 언급 잘 없을걸 나도 가끔 보는데...! 이따 펑해주라 사람 없을띠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룹명 4글자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더유닛이면 아니구나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ㄷㅇㄴ 나왔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 좀 애매하긴 한데...나왔다고 할 수 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매하면 6인조 거기 맞오?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아니구나 4글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이제 알겠다 그친구들이면 뜰거야 분명히 떠 멤들 능력치가 워낙 좋고 아직 어려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고마워ㅠㅠㅠㅠㅠ나도 컴뱃ㄱ하면 열심히 영업 뛰어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최근활동 노래 진짜 ㄷㅂ 좋아했어... 꼭 꼭 뜬다 반드시 나도 응원하고 있을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응응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느그룹인지 알 것 같은데 나 그 그룹 좋아해ㅠㅠ 노래들도 좋고!! 분명 뜰거야 다들 예쁘고 노래도 너무 잘하셔서! 응원할게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ㅠㅠ노래 좋아해줘서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종교에 얼마나 미쳐야 이런 사고 방식을 하는거지......
19:50 l 조회 1
과자 추천 받슴다2
19:49 l 조회 8
혹시 최근에 감기 걸린 사람?
19:49 l 조회 9
니나 잘해
19:49 l 조회 20
왜 하투하 노래들에서 레드벨벳 느낌?1
19:49 l 조회 18
오늘 성세천하 팬미팅 하는구나
19:49 l 조회 25
이 쌈밥 에스파 역조공 쌈밥이랑 같은 곳인가?4
19:49 l 조회 28
하투하 보컬라인 댄스라인 ㄴㄱ야?
19:49 l 조회 7
베몬 팬들아 나 간잽중인데 물어볼거 있음
19:48 l 조회 9
탈덕하고 나니까
19:48 l 조회 21
독학왕님 하투하 리뷰 ㄹㅇ그냥 내 의견이랑 개똑
19:48 l 조회 48
이 일본연예인 발톱봐3
19:48 l 조회 33
에스엠 걍 어느순간부터 감 못잡는거만 느껴짐14
19:48 l 조회 62
월드컵은 하루하고 하루불타고2
19:47 l 조회 30
다들 지역 날씨 어때?2
19:47 l 조회 15
팬싸가서 돈자랑하는거 이상해?9
19:47 l 조회 34
안아줘 뜨겁게 으음 이런 청량 노래 뭐드라6
19:47 l 조회 44
개인이 파는 마켓 사이트 뭐지!3
19:46 l 조회 20
하투하 수록곡 약간 레벨 느낌 난다
19:46 l 조회 17
기획사에서 세대교체시킬때 이런 방법 쓰면 커뮤 난리날까?8
19:45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