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05955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8
이 글은 8년 전 (2017/12/21)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3대였음 짓짜 바로 떴을텐데...기획력도 나쁘지 않은데 음악 외의 모든 것들의 기획이 구려...홍보라던가 예능 내보내는거랑...멤들의 스타성을 이용할 줄을 몰라 

에휴 답답하다 연차 3~4년 되면 더 힘들어질텐데 유입이나 안 막혔으면 좋겠어...
대표 사진
익인1
누구야? 내갸 생각하는그룹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티에서 언급 잘 없을걸 나도 가끔 보는데...! 이따 펑해주라 사람 없을띠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룹명 4글자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더유닛이면 아니구나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ㄷㅇㄴ 나왔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 좀 애매하긴 한데...나왔다고 할 수 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매하면 6인조 거기 맞오?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아니구나 4글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이제 알겠다 그친구들이면 뜰거야 분명히 떠 멤들 능력치가 워낙 좋고 아직 어려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고마워ㅠㅠㅠㅠㅠ나도 컴뱃ㄱ하면 열심히 영업 뛰어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최근활동 노래 진짜 ㄷㅂ 좋아했어... 꼭 꼭 뜬다 반드시 나도 응원하고 있을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응응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느그룹인지 알 것 같은데 나 그 그룹 좋아해ㅠㅠ 노래들도 좋고!! 분명 뜰거야 다들 예쁘고 노래도 너무 잘하셔서! 응원할게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ㅠㅠ노래 좋아해줘서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돌 노래좀 알려줘ㅠㅠ
14:15 l 조회 1
음악 전공인데 하투하 노래 이제 들어봣거든
14:15 l 조회 1
다이죠브이데쇼인지 이거 노래는 일본곡이고 안무는 위시 안무임?
14:15 l 조회 1
마지막 편지라도 성의가 있었으면 이렇게 반응 안좋지않았을걸
14:15 l 조회 1
예쁜 나이 (만) 25살
14:15 l 조회 1
그냥 탈퇴멤들이 부러울 따름임
14:15 l 조회 1
탈퇴멤 싫어하는 것도 정병임?
14:14 l 조회 14
어그로 글에 댓 좀 그만달아
14:14 l 조회 7
정보/소식 서울, 청년 취업지원 대상 39세까지 늘린다2
14:13 l 조회 28
ㅠ 회사에서 남 뒷담 듣기 싫다...
14:13 l 조회 22
아니 ㄹㅇ 덕질하니까 현실연애 못하겠다 ㅋㅋㅋㅋㅋㅋㅋ3
14:12 l 조회 42
혼자 예약하고 오마카세 가려고 하는데 너무 웃긴가?????11
14:11 l 조회 62
헐 희승 빨머로 염색했다
14:11 l 조회 43
네이버 배송 빨리온다1
14:11 l 조회 11
애초에 플 시작이 왜 얜 안까이냐 이거였음9
14:11 l 조회 133
지성 쟈니 이집트 여행기 빨리보고싶네..
14:11 l 조회 13
정보/소식 KIA 양현종 홍보물에 오물 뿌리고 가족 스토킹한 50대 이웃 입건
14:11 l 조회 16
탈퇴멤한테 정털린지 오래라 뭐하고 사는지 관심도 없는데1
14:10 l 조회 40
난 팬인데 이런플이 더 피곤함..5
14:10 l 조회 68
정보/소식 [단독] '1500원 커피 파는데 8만원씩 내라니'…컴포즈, ˙BTS 뷔 73억 재계약˙ 점주 반발2
14:10 l 조회 5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