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어이없다고 생각하나?? 난 황민현 최애 아닌데도 나오는 굿즈는 열심히 모으고 있긴한데 뉴블에 돈쓰는거 가지고 이래라 저래라... 굳이 남 덕질까지 신경써야하는지... 자기 덕질 열심히 하는게 맞다고 생각함 난 내자리에서 행복할래
| 이 글은 8년 전 (2018/1/01) 게시물이에요 |
|
나만 어이없다고 생각하나?? 난 황민현 최애 아닌데도 나오는 굿즈는 열심히 모으고 있긴한데 뉴블에 돈쓰는거 가지고 이래라 저래라... 굳이 남 덕질까지 신경써야하는지... 자기 덕질 열심히 하는게 맞다고 생각함 난 내자리에서 행복할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