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디엠올때마다 죽을맛^^...... 최애 예쁘게 찍어서 보정하는게 내 행복이었는데.. 나 혼자 사진올리고 놀라고 시작했는데... 판이 너무 커져가지고.... 의무감에 찍는건지... 정말 응원하는건지... 가끔 현타가 찐하게 온다....
|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
|
욕디엠올때마다 죽을맛^^...... 최애 예쁘게 찍어서 보정하는게 내 행복이었는데.. 나 혼자 사진올리고 놀라고 시작했는데... 판이 너무 커져가지고.... 의무감에 찍는건지... 정말 응원하는건지... 가끔 현타가 찐하게 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