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돌 노래가 아무리 좋고 타돌 멤버들이 이쁘고 잘생겨도 그냥 반응이 와! 노래 좋다~~와 진짜 잘생겼다~~~와 진짜 이쁘다~~~이러는데
본진은 노래만 나와도 즉각반응에 멤버들 움직임 하나하나에 으엉렁렁러어거ㅓㄹ거 세상미모 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허헐허러럭ㄹ거어어ㅓㅠㅠㅠㅠㅠ이러고 있음...
역시 본진이 괜히 내 본진은 아니구나 싶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본진만 보면 자동반사수준이야.....
|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
|
타돌 노래가 아무리 좋고 타돌 멤버들이 이쁘고 잘생겨도 그냥 반응이 와! 노래 좋다~~와 진짜 잘생겼다~~~와 진짜 이쁘다~~~이러는데 본진은 노래만 나와도 즉각반응에 멤버들 움직임 하나하나에 으엉렁렁러어거ㅓㄹ거 세상미모 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허헐허러럭ㄹ거어어ㅓㅠㅠㅠㅠㅠ이러고 있음... 역시 본진이 괜히 내 본진은 아니구나 싶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본진만 보면 자동반사수준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