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봉은 아니지만 귀대귀대 애청자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화는 민규의 초코빵인데 게스트한테 말리는거 너무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열심히 준비해온게 너무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 민규 말투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
|
나는 봉은 아니지만 귀대귀대 애청자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화는 민규의 초코빵인데 게스트한테 말리는거 너무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열심히 준비해온게 너무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 민규 말투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