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들이랑 회사 식구들이랑 같이 술마셨나봐!!!!!!!!! 막내가 올해 성인 되는데 술마셨나 모르겠다ㅠㅠ 물어봤는데 일단 첫째는 술 잘마시거 좋아한대ㅋㅋㅋ 알고는 있어쓴ㄴ데 직접 들으니까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허엉어엉ㅇ 얼른 아침이 돼서 다른 답을 듣고싶다ㅠ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
|
멤버들이랑 회사 식구들이랑 같이 술마셨나봐!!!!!!!!! 막내가 올해 성인 되는데 술마셨나 모르겠다ㅠㅠ 물어봤는데 일단 첫째는 술 잘마시거 좋아한대ㅋㅋㅋ 알고는 있어쓴ㄴ데 직접 들으니까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허엉어엉ㅇ 얼른 아침이 돼서 다른 답을 듣고싶다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