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09096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ㄱ) 론렌 이창섭 라이즈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심심하니가...내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할테야...
대표 사진
익인1
아이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뤼!듬!타! 고딩때 장기자랑하면 꼭 한팀은 있었던 기억이 ㅋㅋㅋㅋㅋㅋ 김진환님이랑 구준회님 엄청 좋아해!!! 노래 너무 좋고 춤도 좋은데 국내활동 자주 안하셔서 아쉽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7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게 뭐지.. 갓세븐인가!! 내 본진이 노래 불러서 너무 좋아하는 그룹이야 ㅎㅎ 멋있어!! 리더님도 엄청 멋있으시구 춤도 멋있고 마샬아츠인가?! 휙휙 날아다니는거 보면 소름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김재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으 뜻밖의 본진... 말로 할수없죠 킹재환 우리 방얼님 최고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샤이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어딜가두 레전드이신분들.. 팬분들 투명펜스 쳐져있는고 보고 엄청 신기해했던 기억이!!! 노래도 매번 너무 좋았고 솔로곡도 좋고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세븐틴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세븐틴 하면 퍼포먼스밖에 생각이 안나!! 얼마전에 뵙고 왔는데 진짜 춤이...13명인가?? 그 많은 인원으로 어쩜 그렇게 딱딱 맞추는지..제일 신기한 그룹!! 너무 멋있어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빅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루마기..최고.....진짜... 항상 의상 레전드 찍고 계시는거 너무 멋있어 ㅠㅠㅠㅠ 엔님 다정한 유치원선생님 말투라고 해야되나?? 엄청 좋아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고마워~ 앞으로도 예쁘게 봐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워너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진입니당^^ 우리원 최고입니다 2018년도는 워너원거야!!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ㅣ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륄ㄹ리륄리리ㅟㄹ리륄리~~~ 진짜 안좋아하는 멤버없는 그룹... 노래 최고 예능감 최고.. 송민호님 신서유기 강식당때 귀여운 모습만 보여주시다가 무대에선 짱 멋있어지는게 발림 포인트입니다.. 최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방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으 우리나라 탑아이돌인 이유가 있는것 같아 실제로 보고와도 위압감이랑 포스가 장난아닌거같고 노래도 너무 좋아 ㅠㅠㅠ 친구가 아미여서 수록곡을 항상 챙겨듣는 편인데 진짜 수록곡에 숨겨진 명곡이 많아서 항상 들을때마다 힐링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엔시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뤼밤 노래 엄청엄청 중독성 강해! 태용님 너무 잘생겼구 ㅠㅠㅠ 그 이름은 잘 기억 안나는데 중국에서 엄청난 금수저로 계셨던 멤버분 너무 귀엽게 생겼어ㅠㅠ 천러?! 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GIF
첨부 사진마자 천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엑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에 유니버스 노래 너무 좋고ㅠㅠ 고등학생때 중독 맨처음 시작할때 탑같은거 따라했다가 굴러떨어진 기억이..ㅋㅋㅋㅋㅋ 항상 나오는 노래마다 컨셉같은게 달라지는데도 그 컨셉 모조리 소화하시는게 정말 신기한거같구 그 특유의 분위기가 사람을 휘어잡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감사합니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엑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이용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WINNER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이용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갓세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꺅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데이식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노래 지낮 좋아해 좋아합니다 그거!! 오늘도 노래방가서 불렀지롱 ㅎㅎㅎ 진짜 밴드그룹 다 잘생기기 쉽지않은데 그치 ㅎㅎ 너무 잘생기셨구 노래도 진짜 좋아ㅠㅠ 가창력 최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크흡ㅠㅠㅠㅠ우리 슈퍼밴드 알아봐줘서 고마워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핫샷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구름이랑 태현이가 생각이 많이난다ㅠㅠ 구름이 너무 좋아해서 영상같은거 많이 찾아봤어 ㅎㅎ 왜 진작 안떴나 싶은 그룹이야ㅠㅠ 노래도 너무 좋은데!! 나중에 구름이랑 태현이 다 들어가서 엄청엄청 크게 잘 됐으면 좋겠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헉 고마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이라이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고딩 시절을 함께했던 그룹.. 사연이 많아 그만큼 라이트분들과 각별한 사이같아 물론 나도 뷰티였고 라이트야!! 정말 오래오래 행복하게 갔으면 좋겠어ㅠㅠ 뭔가 함께 늙어가는 사이랄까..ㅎㅎ 헤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뉴이스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루만 노래 되게 좋아해!! 뉴종현님 밤도깨비에서 뽀쨕댈때마다 혼자 바닥을 친다..너무 귀여워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방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인피니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며칠전에 남우현님 수고했어 오늘도 보는데 너무너무 다정하시더라 ㅠㅠ 그리구 내친구 본인데 팬사랑 각별한것 같구 이번에 컴백하는거 잘 되셨으면 좋겠구!! 나오는 노래마다 좋고 대박쳤으니까 이번에두 대박칠거같아!! 최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골든차일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미안해ㅠㅠ 내가 골든차일드 님들을 잘 몰라 ㅠㅠㅠ 황금길만 걷자!! 이런 응원글을 본것 같아 ㅎㅎ 정말 황금길 걸었으면 좋겠구 골든차일드 검색해서 한번 봐볼게!! 댓글 달아줘서 고마웡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스트레이키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잘 모르겠어서 방금 네이버에 검색하구 왔는데 요즘 엠넷에서 하는 제이와이피 오디션프로그램에 나오는 분들인것 같네!! 아니라면 미안해ㅠㅠ 연습하는것두 보고 평가영상도 봤는데 연습 열심히 하신게 결과로 보이고 정말 데뷔하신 분들처럼 너무 잘하시더라구 지금 쳐보니까 9명 전원 데뷔라던데 연습하던 분들이 다 데뷔하시는건가봐!! 축하하구 되게 잘 될것같아!! 나두 기대 많이할겡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마마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쎄 맘마 맘마 무~~~ 인삿말 들을때마다 소름 한번 노래 들을때마다 소름두번씩 돋는 걸그룹!! 진짜 우리나라 걸그룹 1위라고 생각해 나는..ㅎㅎ 솔라님 너무 곱고 화사님 처음봣는데 진짜...와우...너무 예뻐 정말...카메라가 반도 못담아..ㅠㅠㅠ 매번 내는 노래마다 대박치구 최고같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비투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방탄소년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펜타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이라이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진영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레몬탱 랩 스타일이 먼가 레벨이 하는 랩 스타일이랑 비슷한듯
20:05 l 조회 1
다들 몇이야??1
20:05 l 조회 28
놀 나 경력직인데 터치 분명 맞게했는데 창 안 넘어가서 다시 눌렀는데 아 쌰갈
20:05 l 조회 20
2700인데 1층가능하나ㅜㅜ2
20:04 l 조회 22
도영 비하인드떳다
20:04 l 조회 9
창 여러개 안 되네… 동접이라고 뜸
20:04 l 조회 12
레드벨벳 일예 성공한익 있어 ?1
20:04 l 조회 16
놀티 대기 컴은 안줄고 폰만 줄어ㅜㅜㅜ2
20:04 l 조회 65
매니저 가려주는 연예인
20:04 l 조회 33
ㄱㄱㅇ 복귀야??
20:04 l 조회 36
아니 놀 이거 ㅋㅋㅋ 1
20:03 l 조회 111
멜티 다 기다렸는데
20:03 l 조회 25
다들 최애멤버가 0티어 비주얼멤이야?1
20:03 l 조회 19
억피스 미쳤나2
20:03 l 조회 10
얼굴폼떨어지는게 ㄹㅇ 팬덤타격개큰거같음
20:03 l 조회 17
헐 놀 연타하면 안돼?? 왜??7
20:03 l 조회 83
우리동네만 러브버그 없는거야??
20:03 l 조회 5
놀 버튼 한 번만 클릭하고 기다리래서 존버했는데1
20:03 l 조회 132
놀티 세번이나 다시 ㄴ누름...6
20:02 l 조회 88
어이없음 진짜 누구보다 빨리눌렀는데 렉땜에 안넘어감
20:02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