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나름괜찮았는데 올해들어서 점점 변하기시작하더니 ㅁㅇㅅ는 진짜 여시되고 그래서 ㅁㅇㅅ끊었는데 ㅁㄱ도 노답되규 덕구방팬갤에서만살다가 가끔 실방가는데 실방도 여시됨 그래서 이제안갈라고.. 근데 안가니까 평화로움...쟤네세상이 다수의생각이아니니까 무시해 휩쓸려서 같이 괴물된 애들이 불쌍한거임
|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
|
원래 나름괜찮았는데 올해들어서 점점 변하기시작하더니 ㅁㅇㅅ는 진짜 여시되고 그래서 ㅁㅇㅅ끊었는데 ㅁㄱ도 노답되규 덕구방팬갤에서만살다가 가끔 실방가는데 실방도 여시됨 그래서 이제안갈라고.. 근데 안가니까 평화로움...쟤네세상이 다수의생각이아니니까 무시해 휩쓸려서 같이 괴물된 애들이 불쌍한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