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친구가 젝키팬인데 커플 사녹 갔단말이야 근데 사녹줄 잘못섰대 그래서 내가 어떻게 잘못서냐고 나이보면 대충 답 나오지 않냐고 그랬는데 친구가 워너원 팬들도 우리 또래 많다고 그래서 몰랐다고 그랬거든 저거 듣고 대단하다고 느꼈음ㅋㅋㅋㅋㅋㅋㅋㅋ보통 내또래인데 덕질하는 사람 적은데 워너원은 진짜 연령대 다양한 거 같아서 대단하고 신기함!
|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
|
내친구가 젝키팬인데 커플 사녹 갔단말이야 근데 사녹줄 잘못섰대 그래서 내가 어떻게 잘못서냐고 나이보면 대충 답 나오지 않냐고 그랬는데 친구가 워너원 팬들도 우리 또래 많다고 그래서 몰랐다고 그랬거든 저거 듣고 대단하다고 느꼈음ㅋㅋㅋㅋㅋㅋㅋㅋ보통 내또래인데 덕질하는 사람 적은데 워너원은 진짜 연령대 다양한 거 같아서 대단하고 신기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