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09130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잘못이 아에없는건 아닌것같아. 의도는 그게아니었겠지만 자기생각을 표현하는거에 있어서 단어선택이 미스인건 잘못이라고 생각해 하지만 그게 우울증인 사람들부터해서 ㅈㅎ분까지 끌어들이면서 그렇게 욕할일인가 싶어..내가 너무 가볍게생각한건가 상처받은 분들에 대해 생각하지못하고..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그렇게 욕하는 사람들은 그냥 예전부터 엑소 욕하던 악질 악플러들이고 대부분 그냥 평범한 사람은 너익처럼 생각할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ㅜㅜㅜ하도 여기저기서 엄청잘못한것처럼 말하길래 난 내가 잘못생각하는줄 알았어 내가 우울증인 분들에 대해 이해가 부족한건가싶기도했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렇게 생각해 상처 받았다는 사람들이 상처를 배로 주고 있는 상황이 과연 정상적인가 싶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한 순간 범죄자 취급하니까 띠용함...엑소팬들 토닥토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엑소팬들아 사실 관심없는 사람이 더 많다...
화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ㅜㅜㅜㅜ그냥 단어선택잘못이라고 생각하고나서부터는 그일에 관심끄게되더라 욕하는사람만 계속 끌올하는것같아..징들 화이팅했으면 좋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진짜 악플러들은 그만좀해라..ㅋㅋㅋㅋ자기들끼리만 큰 일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단어 선택의 실수였다, 좀 더 신중했어야 했다의 비판에서 끝났어야 했음. 의도가 그게 전혀 아니었다는 건 다 아니까. 진짜 지금 너무 심함.... 도 넘은 비난하는 사람들 개념도 없고 배우지도 못한 천박한 사람들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이때싶이 많은것같아 잘못은 있지만 이정도로 욕먹을 일은 아닌데..욕하는사람만 계속 끌올해서 욕하는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자....지금 너무 이때싶 많아서 오히려 백현 동정심 생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까고싶어서 까는 사람이 더 많은 듯.. 백현이 고쳐야 하는 점이 있다면 깨우치고 고쳐나갈 수 있는 아이인데 이정도의 조롱은 너무 한 것 같아 상처받을 백현이가 너무 걱정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어선택에 있어서 좀더 신중해야하는정도의 비판은 괜찮은데 너무 욕먹으니까 오히려 걱정된다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그 부분은 인정하고 본인도 스스로 늒기고 고쳐나갈텐데 이정도로 해야하나 싶고 잘 못된 점을 고쳐쥬는 게 아니라 이건 그냥 싫어서 까는 거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단어선택의 실수 정도 뭐 그리고 그 자체에 상처받았단 것까진 이해가 감근데 음 그렇단 사람이 그분 언급하면서 온갖 말들을 퍼붓고 저정도의 말을 들을 상황인가 싶을뿐 자꾸 팬들 쉴드친다고 2차가해라는데 본인들이 그분 언급하면서 욕하고 이용하는 건 또 다른 가해라는 걸 모르나 싶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건 몰라도 그분언급은 진짜 큰 실례인데 그부분에 있어서는 생각이 짧은사람많다고 느꼈다 그분이용해서 욕하면 또 상처받는사람이 생기는건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예전에는 인티 추천글 안뜨게하는거 있지않았나?
4:22 l 조회 2
콘 음향도 돌들마다 잡는게 다름?
4:19 l 조회 13
홍석천님 보물함에 코르티스 건호도 있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호언급2
4:16 l 조회 19
버블 정말 내가 바라던 연락 형태임
4:13 l 조회 23
훠궈먹고 가본 사람 있음?
4:13 l 조회 15
너흰 영통이나 대면팬싸 해보고싶어?12
4:11 l 조회 38
pretty please 노래 중간에 힙해지는거
4:11 l 조회 15
살다살다 쯔양도 먹토라는 사람들이 있구나6
4:05 l 조회 91
앰버 그게 뭐라고 ㅋㅋ12
4:02 l 조회 128 l 추천 1
사랑이 어떻게 안 식을수가 있지..
4:00 l 조회 45
나 inst 듣는거 좋아해6
3:59 l 조회 48
난 다른 거보다 무대에서 돌이
3:59 l 조회 36
취켓 ㄹㅈㄷ 정병이네 이시간에 대기 4만명ㅋㅋ9
3:59 l 조회 77
브랜드에서 끝났다고 확실히 말해준게 아니면5
3:58 l 조회 60
최애 뭐 먹을때 짭짭거리는거 6
3:58 l 조회 88
못생겼다 하는거 정병이야?13
3:57 l 조회 65
과몰입해서 무리해서 팬질할때는
3:56 l 조회 21
이동진 영화평 보고 토이스토리5 보고싶어짐2
3:55 l 조회 117
요즘은 오프 욕심없는게 ㄹㅇ 축복이야6
3:53 l 조회 52
축덕있어? 메시 호날두 실력말이야11
3:51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