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이 아에없는건 아닌것같아. 의도는 그게아니었겠지만 자기생각을 표현하는거에 있어서 단어선택이 미스인건 잘못이라고 생각해 하지만 그게 우울증인 사람들부터해서 ㅈㅎ분까지 끌어들이면서 그렇게 욕할일인가 싶어..내가 너무 가볍게생각한건가 상처받은 분들에 대해 생각하지못하고..
|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
|
잘못이 아에없는건 아닌것같아. 의도는 그게아니었겠지만 자기생각을 표현하는거에 있어서 단어선택이 미스인건 잘못이라고 생각해 하지만 그게 우울증인 사람들부터해서 ㅈㅎ분까지 끌어들이면서 그렇게 욕할일인가 싶어..내가 너무 가볍게생각한건가 상처받은 분들에 대해 생각하지못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