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1204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플레이브 추모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
이 글은 8년 전 (2018/1/11) 게시물이에요
난 개인적으로 지금 본진만큼 좋아한 본진이 없었는데 

그래서 그런건지 그거 알고는 진짜 뼈저리게 뭔가 죄책감 들어서......... 점점 빈도 줄다가 좀 쉬는 건지 끊은 건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지금은 잘 안하는데...ㅠㅠㅜㅜㅠ 나같은 익들은 없나ㅠㅠ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난 좀 뭐랄까... 본진으로 판다는 느낌보단 얼굴이 같은 다른 캐릭터로 생각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연성가튼거 볼때 이름은 걔넨데 상상되는건 내 머릿속인물들이랄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런 느낌으로 했었지만 연성이라던지 사람글은 으음 현실에 기반된 말들이나 관계성 해석..?도 하시니까 그러면 그걸 또 내가 보게되고 으으으ㅡㅁ 그런..과정을 거치니까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친구도 점점 파는 그룹 어려지니까 죄책감든다고 안파더라 ㅋㅋㅋㅋ 근데 나는 왜이럴까 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이게.......참 고민이 많아지게 되는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항문외과 다녀오고 내가 여태 밀었던 른들에게 죄책감을 가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제발ㅋㅋㅋㅋㅌ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익인아 지금은.. 괜찮아..?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ㅠㅜㅠㅠㅠㅜㅜㅜ......나도 그런 케이스라ㅠㅠㅠㅜㅜㅜㅜ 확실히 진짜 현본이 진짜 착하고 너무 소중해서....ㅠㅠㅠ 알페스 못하겠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우즈벡 콩고한테 이겨도 3순위인데 심지어 득실점차이 현재 -7점이라서 이길거면 진짜 5:0 6:0 이렇게 대승해야 올라갈 ..
14:58 l 조회 1
전술이 없으면 전술이 없는대로 선수들이 알아서 하던지
14:58 l 조회 1
축알못이라 미안 ㅠㅠ
14:58 l 조회 1
아직 스페인 여권 반납 안했는데
14:58 l 조회 6
근데 선수들은 반발못해?
14:58 l 조회 8
스탠딩 펜스번호인데 폰vs 카메라
14:57 l 조회 2
갤럭시로 셀카 그만찍어주새요제발..
14:57 l 조회 9
방탄 뷔 피부 빤짝 빤짝 빛난다
14:57 l 조회 5
와 컨저링3 진짜 재미없다
14:57 l 조회 2
피파랭킹 31위래2
14:57 l 조회 20
조규성 중소 연예기획사랑 매니지먼트 계약한다는 소문이 있던데
14:56 l 조회 61
아시안컵도 쟤가 하겠다고하면3
14:56 l 조회 23
와 근데 나 축알못이라 월드컵 기간에만 챙겨보더든?3
14:56 l 조회 49
우리도 우린데 우르과이도 참사네
14:56 l 조회 54
벤투 지금 다른 팀5
14:56 l 조회 68
아니 선수들한테 가만히있어 하는데 대체 어떻게 골을 넣어요ㅋㅋㅋㅋㅋ3
14:55 l 조회 32
축잘알들 차기 감독 외국인 한국인6
14:54 l 조회 69
너무 빡쳐서 그런데 욕좀 쓸게3
14:54 l 조회 96
근데 이번대회에 득점차 큰 경기들 많이 나오는것 같음1
14:54 l 조회 17
지금 사는 곳 버스비 무료인데5
14:54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