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1204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프로듀스101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
이 글은 8년 전 (2018/1/11) 게시물이에요
난 개인적으로 지금 본진만큼 좋아한 본진이 없었는데 

그래서 그런건지 그거 알고는 진짜 뼈저리게 뭔가 죄책감 들어서......... 점점 빈도 줄다가 좀 쉬는 건지 끊은 건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지금은 잘 안하는데...ㅠㅠㅜㅜㅠ 나같은 익들은 없나ㅠㅠ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난 좀 뭐랄까... 본진으로 판다는 느낌보단 얼굴이 같은 다른 캐릭터로 생각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연성가튼거 볼때 이름은 걔넨데 상상되는건 내 머릿속인물들이랄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런 느낌으로 했었지만 연성이라던지 사람글은 으음 현실에 기반된 말들이나 관계성 해석..?도 하시니까 그러면 그걸 또 내가 보게되고 으으으ㅡㅁ 그런..과정을 거치니까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친구도 점점 파는 그룹 어려지니까 죄책감든다고 안파더라 ㅋㅋㅋㅋ 근데 나는 왜이럴까 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이게.......참 고민이 많아지게 되는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항문외과 다녀오고 내가 여태 밀었던 른들에게 죄책감을 가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제발ㅋㅋㅋㅋㅌ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익인아 지금은.. 괜찮아..?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ㅠㅜㅠㅠㅠㅜㅜㅜ......나도 그런 케이스라ㅠㅠㅠㅜㅜㅜㅜ 확실히 진짜 현본이 진짜 착하고 너무 소중해서....ㅠㅠㅠ 알페스 못하겠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내돌 앵콜할것같을때마다 진심 불안해서
20:17 l 조회 1
요즘 아이돌들 안무가 쉬워지고있는 느낌임
20:17 l 조회 2
스포)맨끝줄소년 본사람
20:17 l 조회 5
소식하는 사람들은 엄성현 이거 공감갈듯ㅋㅋㅋㅋ
20:17 l 조회 2
저런것도 일종의 자의식과잉같음
20:17 l 조회 12
대한민국 축구는 운이 없는거임?3
20:16 l 조회 17
그룹비주얼멤이 외모부족한멤들이랑 있으니 더돋보이는경우도 많지않나??
20:16 l 조회 27
짝수그룹 장점이 많나 단점이 많나6
20:15 l 조회 23
혹시 일본 후지큐 절규머신 타본사람 있음?
20:15 l 조회 5
위시 음방 도나요...?6
20:15 l 조회 35
트위터 삭제하면 뎀창도 사라져??3
20:15 l 조회 6
그렇게따지면 난 전원비주얼이란말 공감해본적없음1
20:15 l 조회 38
나는 솔직히 못생긴건 상관없는데3
20:15 l 조회 58
어떤멤이 흐린눈 안될 정도로 싫으면4
20:14 l 조회 44
그럼 그룹비주얼 어떤게나아?5
20:14 l 조회 32
팬덤에서 아예 비가시화하는 멤 다들 있음?7
20:14 l 조회 41
아 걔웃기다 어그로 끌려고 글 올렸는데
20:14 l 조회 55
월드컵 경우의 수 계산하면서 한번 더 기회 달라는데2
20:14 l 조회 29
티빙 다털렸는데 티빙 하고싶다..
20:13 l 조회 12
올라오는 글들이 좀 역겨워6
20:13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