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1204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플레이브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
이 글은 8년 전 (2018/1/11) 게시물이에요
난 개인적으로 지금 본진만큼 좋아한 본진이 없었는데 

그래서 그런건지 그거 알고는 진짜 뼈저리게 뭔가 죄책감 들어서......... 점점 빈도 줄다가 좀 쉬는 건지 끊은 건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지금은 잘 안하는데...ㅠㅠㅜㅜㅠ 나같은 익들은 없나ㅠㅠ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난 좀 뭐랄까... 본진으로 판다는 느낌보단 얼굴이 같은 다른 캐릭터로 생각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연성가튼거 볼때 이름은 걔넨데 상상되는건 내 머릿속인물들이랄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런 느낌으로 했었지만 연성이라던지 사람글은 으음 현실에 기반된 말들이나 관계성 해석..?도 하시니까 그러면 그걸 또 내가 보게되고 으으으ㅡㅁ 그런..과정을 거치니까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친구도 점점 파는 그룹 어려지니까 죄책감든다고 안파더라 ㅋㅋㅋㅋ 근데 나는 왜이럴까 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이게.......참 고민이 많아지게 되는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항문외과 다녀오고 내가 여태 밀었던 른들에게 죄책감을 가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제발ㅋㅋㅋㅋㅌ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익인아 지금은.. 괜찮아..?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ㅠㅜㅠㅠㅠㅜㅜㅜ......나도 그런 케이스라ㅠㅠㅠㅜㅜㅜㅜ 확실히 진짜 현본이 진짜 착하고 너무 소중해서....ㅠㅠㅠ 알페스 못하겠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여학생 잔혹 살해 장윤기, 수감 중 자격증 도전한다고 해
12:25 l 조회 1
주르륵님 제발 신고 좀 처리해주세요
12:25 l 조회 1
공연보러 해외 가는데
12:24 l 조회 7
근데 제왚 아니여도 여돌들은 걍 대체적으로 큰논란 없이 연차차지 않나1
12:24 l 조회 17
소속가수들 병크터진게 어디가 젤많아?2
12:24 l 조회 9
누가 잘렸는데?
12:23 l 조회 66
혹시나 이상한 오해할까봐 제왑돌들이 싫지 않아요 돌들은 문제없음3
12:22 l 조회 68
ㅈㅇ만큼 여돌 나이로 자르는회사 또 없는디
12:22 l 조회 64
이런회사 계속 다닐래 말래2
12:22 l 조회 29
이번 아이오아이 10주년은 긴 시간을 지나 다시 뭉칠 프로젝트 그룹들에게
12:22 l 조회 26
그분은 더 짜증나는게 남돌이 여자만 골라 괴롭혔잖아
12:22 l 조회 52
아침부터 상담사 왜이래..ㅎ
12:21 l 조회 30
연생 연애 걸려도 여자애들만 퇴출시켰다?4
12:21 l 조회 88
스케줄이 학대 수준이네
12:21 l 조회 70
근데 제왑 인성영업 ㄹㅇ 잘먹혔다 생각한게1
12:21 l 조회 83
근데 남미도 잘 못 살아...?? 왤케 요즘 한국인들 피부에 집착해??3
12:21 l 조회 41
나 방금도 짹에서 제왑출신이 디엠으로 여자한테 집적거린거보고왔는데4
12:21 l 조회 88
비원/에이포 5명때 무대보는데 뭔가 비주얼합 좋다1
12:20 l 조회 15
더짜치는건 걔가 주력멤 아녔으면 진작 내쳤을 회사란거임3
12:20 l 조회 88
억까 당하면 코어되는 것 같음5
12:20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