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1969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8년 전 (2018/1/13) 게시물이에요
미안해 ㅠ 자유롭게 글 써도 되고 괜히 분위기 그래서 미안해
대표 사진
익인1
아니야 괜찮아 ㅠㅁㅠ 힘내용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요 ㅠㅠ 앓고 싶거나 글 쓰고 싶으면 진짜 눈치 안보고 막 앓아도 돼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괜차나 그때도 그랬고 자유롭게 글 쓰는 자유로운 타팬이야>< 힘내...!!!!!! 파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요 너 익도 하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어구로들을 보면 우리 응강이를 생각하면서 걔네 가볍게 무시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 우리 설이였네!! 은광님 보니까 웃음 나온다ㅠㅠㅠㅠㅠㅠ 행복하자 우리 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행복하즈아!!!!!!! 남의 소중한 생일날 나쁜 말이나 하는 사람들은 다 벌 받을 거야 지금은 속상해도 반드시 웃는 날이 올 거니까 파이팅하자!! 그리고 나도 엑소 방금 떴다는 영상 보고 올래>< 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아 진짜 면이랑은광님 왜케 사랑스럽냐ㅠㅠㅠㅠㅠㅠ 엑소랑 비투비랑 우리팬들 행복길만 걸어ㅠㅠㅠㅠㅠㅠ 안무영상 최고다 보면서 힐링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냐ㅠㅠㅠ 논점 바뀌는게 싫어서ㅠㅠㅠㅠ 그냥 보고있어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고마워ㅠㅠ 쓰고 싶은 글 생기면 막 쓰고 재밌게 웃어도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엑소엘들 화이팅 진짜 힘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GIF
첨부 사진진짜 고마워ㅠㅠ 내가 줄 건 없고 하트 받아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백현님ㅠㅠㅠ ???? 제하트도 받으세여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봉이네~?? 세븐틴 사랑해 행복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괜찮아 억울한건 풀고가야지... 큰방 반응때문에 상처많이 받았던 타팬이라 이 상황 낯설지가 않다.. 많이 서럽고 외롭겠지만 힘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눈물날거같아 진짜 ㅠ 아 ㅠ 그냥 알아주는 그 기분에 울컥한다 고마워ㅠㅠ 그리고 행복하게 글쓰고 행복한 하루 보내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든 타팬들 우리 팬들 행복한 하루 보내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노노 새글로 흐지부지될거같아서 안쓰고 독방에서앓는중 제발 이번엔 제대로 제대러 아주아주제대로된 사과 꼭받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요.. 정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오늘 땀 진짜 많이 났어
19:36 l 조회 6
라이즈 군기반장 투표한거 누구 뽑혔어??1
19:36 l 조회 5
근데 얼평이 ㄹㅇ무서운 게 습관이 됨 현실에서도
19:36 l 조회 11
스타쉽에 에이엔? 장규현 키 아는 사람
19:36 l 조회 3
필릭스로 붐 일어난 아이돌 게티 vs 인스타그램1
19:36 l 조회 26
드라마 김부장 이거 ㄹㅇ 반전이네2
19:35 l 조회 28
안건호 뭔가 웃을때 커프시절 윤은혜 느낌있다
19:35 l 조회 3
원빈 생활애교 어떤거 말하는거야6
19:35 l 조회 13
아니 그냥 이런 플 불편해하는거 보고 못생긴 멤버 파나봐!! 이러는 사람들이 개신기한듯12
19:35 l 조회 26
역대 외국인 한국 국대감독들이 축협의 간섭이 심하다고 다 말했다고1
19:35 l 조회 13
위시 이번노래 일본에서 좋아할거 같음 ㅋㅋ2
19:34 l 조회 22
진기주 닮았다는거 좋은거야?6
19:34 l 조회 17
인티하다가 앱 넘어가는익들 해결법
19:34 l 조회 18
슬랑이 사고 싶은데 어디가 제일 괨찮아?
19:33 l 조회 11
개인적으로 돌중에 그렇게 못난애 없다생각6
19:33 l 조회 35
원래 정병에 쩔어있으면 그게 문제인걸 모른다더니1
19:33 l 조회 18
나 방금 큰방에서 사회실험해봤음4
19:33 l 조회 49
걍 ㄹㅇ 신기함 저런 이유로 그 사람을 저렇게 싫어할 수 있구나
19:33 l 조회 37
32강 진출 못한거야?7
19:32 l 조회 147
OnAir 수건 들고 있는거 개어이없네
19:3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