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278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7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전효성 어디 샵 다니는지 맞혀볼사람?? 일단 돌판에서 이름 알려진 샵 중하나야 | 인스티즈

전효성 어디 샵 다니는지 맞혀볼사람?? 일단 돌판에서 이름 알려진 샵 중하나야 | 인스티즈

전효성 어디 샵 다니는지 맞혀볼사람?? 일단 돌판에서 이름 알려진 샵 중하나야 | 인스티즈

전효성 어디 샵 다니는지 맞혀볼사람?? 일단 돌판에서 이름 알려진 샵 중하나야 | 인스티즈

전효성 어디 샵 다니는지 맞혀볼사람?? 일단 돌판에서 이름 알려진 샵 중하나야 | 인스티즈



근데 좋은쪽으로 알려진건지는 ,,,, (조용)
암데나 찍어보아요


대표 사진
익인1
강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니하우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니
아는게 그거 밖에 없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장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설명이 대놓고 제니각이야? ,, 제니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제니 ... 제니 ... 근데 너무 예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제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제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제니 여돌은 잘 해주네.... 근데 우래둥은 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우리 심각한거 진짜 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헉 그런가 하긴 그냥 효성님이 예쁜 건가 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드라마 메컵 수정도 다 효성이가 직접한 고랬어.. 약간 제니가 코디하거나 메컵해주는 거 보면은 에러 투성이인거 짱많아.. 특히 화보로 가면 진짜 충격적이고.. 전에 효성이랑 같이 뷰티 컨텐츠 같은 방송에 나와서 강의 해주신 적 있는데 그 메이크업조차 충격적이었다.. 흐규 제니.. 사라져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 제니 만행 모든 돌팬들 다 아는 것 같ㅇ아 그 우래들도 톤 안 맞게 메컵하고 머리는 맨날 이상하게 밀고 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차라리 효성님이 직접 셀프로 메컵하는 게 더 이쁘겠다...... 제발 우리도 샵 바꿨으면 좋겠어 엉엉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누구야?? 제니 저번에도 어떤 남돌분들 메이크업 망쳐놓은거 큰방에 한창 올라오지 않았었나.. 그들의 메이크업으ㅣ 끝은 어디까지인가.... 창조 메컵...... 누가 자꾸 거기에 일 맡기는 거에요..?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와나왅..... 하 제니!!!!!! 사라져줘!!!! 진짜 밤들이랑 다같이 제니가 샵이라는 거 알게되자마자 절망했었어........ 진짜 막내 외모가 다 캐리한다지만 얼굴 믿고 머리 이상하게 하고.... 가만히 듀ㅏ도 예쁜 머리 밀어버리고..... ㅂㄷㅂㄷ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헐랭? 세상에 와나완이 워너원이지? 워너원도 제니하우스였어?? 오잉...?띠요오오옹....?????? 워너원한테도 머리랑 메이크업 망쳐놨단말입니까...!?!?!?!?!???!?! 사진 궁금해진다.. 홀랭.. 제니하우스 정말 많은 아이돌들을 담당하고있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웅..... 애증의 애도 없이 걍 증오만 있는 제니........ 손이 떨려서 사진은 없ㄱ고 아마 어디에 워너원 제니라고만 검색해도 제니의 만행이...낱낱이 들어날 거야^^... 아니 그렇게 일 못하는데 왜 누가 일 맡기는 거야 ...?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병들 왜 그러고 사는 걸까? 1~4번 이유 골라줘
20:15 l 조회 7
최애 과자 엄마손파이인 사람 없나2
20:15 l 조회 6
갓비움 효과 좋아?4
20:15 l 조회 7
여돕여 나 ㅌㅇㅌㅍㅁ는 싫었는데 저 단어는 좋았음
20:15 l 조회 5
지오디가 투바투 8년차란 거 들은 반응 진짜ㅋㅋㅋ
20:14 l 조회 11
닉쭈는 하는게 아니라 당하는거임
20:14 l 조회 14
고민시 복귀한거 ㄹㅇ 안웃기다......
20:14 l 조회 31
탈퇴 전엔 공항이나 자컨에서 평소보다 많이 예민해보였는데
20:14 l 조회 12
효연 유튜브에 원이 미나미 나오나봐
20:14 l 조회 16
노래가 ㅈ같은데 인기 많아지길 바라는건 뭔 경우임3
20:14 l 조회 25
요즘 트위터 너무 재미없다1
20:13 l 조회 18
연대 대강당 2층 ㄹㅇ 맨뒷열인뎈ㅋㅋㅋㅋㅋㅋ 잘보여..?
20:13 l 조회 6
용병이랑 댈티 무슨 차이야 ?1
20:12 l 조회 15
성찬이 이 날은ㅋㅋㅋㅋㅋㅋㅋ2
20:12 l 조회 55
근데 요즘 직캠 조회수 줄세우기 별로 없지 않음?14
20:12 l 조회 45
여돌 노래 내가 조아하는거 보고 추천좀
20:12 l 조회 5
도영 커버곡 좋다
20:12 l 조회 10
조회수 근데 웃긴거 모든 음방을 사진 않더라3
20:11 l 조회 60
근데 오늘 희승 헤어 메이크업
20:11 l 조회 42
아니 위에화 ㄹㅇ 센스있네3
20:10 l 조회 99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