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286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6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아 속상하고 화나서 잠이 안온다 

소중한 우리 애 이름 지켜주세요....
대표 사진
익인1
이민형 이마크 세상에서 제일 소중한데 누가 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팬덤 알페스할때 쓰는 서방용 단어라고 저러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바 나 진짜 욕 안하는데 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야 나 너무 화나서 울거같음 아 개.화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계속 실트 올리다가 너무 힘들어서 여기다도 글써ㅠ 너무 힘들다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토닥토닥 괜찮아... 너무 담아두지 말자 진짜 이제 실트 올리는거 안해도 돼 그만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마음 이해함... (민기) 오죽했음 민기발목보고도 착각하던데... 제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눈물나ㅠㅠㅠㅠ 진짜로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민형이 민기 진짜 이름은 지켜줘....자기이름 검색해볼 아이돌을 생각해서라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입장바꿔 생각했음 좋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제일 소중한 민형인데 너무 속상하고 화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뭐야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발 ... 태어났을때부터 쓴 소중한 이름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ㅜㅜㅜ 진짜 저건 너무해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9
헐 무슨 저런말이 다있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먼저쓰긴 무슨 태어날 때부터 쓴 이마크가 더 먼저썼지...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4
왜저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슨 일임?????? 누가 우리 마크를 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ㅋㅋㅋㅋㅋ ㄹㅇ 뭔진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위에화 ㄹㅇ 센스있네1
20:10 l 조회 15 l 추천 1
올해 투어중이거나 투어할 3세대 그룹들
20:10 l 조회 8
이마 쪽이 엄청 비어보여
20:10 l 조회 33
도영이 커버곡 입대 201일째에 왔다1
20:09 l 조회 9
소통 잘 안오는 거 그 연예인의 성향이라 어쩔 수 없는 거겠지..?
20:09 l 조회 14
아니 티켓링크 요청데이터 오류?
20:09 l 조회 9
와... 영통팬싸에서 스케줄을 물어보는게 ㄹㅇ 맞구나
20:08 l 조회 109
마크 흑발은 여전히 느좋이구나..
20:08 l 조회 34
조회수를 사면 어떻고 안사면 어떻고5
20:08 l 조회 36
엔시티 제노재민 BOTH SIDES 뮤비에 여주인공(?) 누구야?
20:07 l 조회 18
리센느 안원잘 일본 2편이랑 태연 만찬가 내용 이어지는거 맞나봥2
20:07 l 조회 18
엄마는 왜 남동생한테만 누그러워질까1
20:07 l 조회 17
요즘은 1억 직캠 이런거 안나옴?5
20:07 l 조회 71
도영
20:07 l 조회 13
와ㅋㅋㅋ 연준이가 애기 안는 자세 변천사 진짜ㅋㅋㅋㅋ2
20:07 l 조회 43
호남에 공장들어서면 망하네 어쩌네 그만 하고 하고싶은 말을 해2
20:06 l 조회 19
아니 성찬이 넘 웃기닼ㅋㅋㅋㅋㅋㅋ1
20:06 l 조회 46
악개팬덤 있는데 사고방식이 너무 빡침4
20:06 l 조회 50
커뮤에서 플타면 돌이 알아?3
20:06 l 조회 46
나 실트 왜이래...?2
20:06 l 조회 10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