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팬인지 안티인지도 구별도안가고 기자들도 팩트체크없이기사부터써대고 왜이렇게우리한테욕못해서안달난느낌이냐,, 괜히 팬들만믿고가야겠다는말이나오는게아니다,, 며칠전시상식은 그래도 머리채안잡히고 조용히넘어가나했더니 기분좋은날에 누가봐도 완벽한 피해자 됐는데 진짜 서럽다,,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타팬인지 안티인지도 구별도안가고 기자들도 팩트체크없이기사부터써대고 왜이렇게우리한테욕못해서안달난느낌이냐,, 괜히 팬들만믿고가야겠다는말이나오는게아니다,, 며칠전시상식은 그래도 머리채안잡히고 조용히넘어가나했더니 기분좋은날에 누가봐도 완벽한 피해자 됐는데 진짜 서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