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팬은 아니고 개인팬? 그룹에서 두명만 좋아하는 상태인데 지금 타멤버가 논란인 상태에 활동 지속중이거든 내가 그 그룹에 속한 최애를 좋아해도 되나 싶다 내가 논란상태에서 소비하면 안될거같단 소리가 들어 그룹활동은 아예 소비안하는데도 그냥 내가 좋아하는 것 자체를 해도 되나 싶다 최애가 너무 좋은데 복잡하다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그룹팬은 아니고 개인팬? 그룹에서 두명만 좋아하는 상태인데 지금 타멤버가 논란인 상태에 활동 지속중이거든 내가 그 그룹에 속한 최애를 좋아해도 되나 싶다 내가 논란상태에서 소비하면 안될거같단 소리가 들어 그룹활동은 아예 소비안하는데도 그냥 내가 좋아하는 것 자체를 해도 되나 싶다 최애가 너무 좋은데 복잡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