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우리 애 이름 검색했을때 rps글/수위글만 좀 안 나오게 해주라.... 별명으로 부르는거는 그냥 오래 불렀다니까 이해할 수 있는데... 우리 민형이 갓20살 된 어린 애야ㅠㅠ 애들 ㅅㅓ.ㅊ ㅣ많이 하는데 자기 이름 검색했을때 그런 글만 안나오게 앞으로 지양해줬으면 좋겠어ㅠㅠ 진짜 부탁해 정말....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그냥 우리 애 이름 검색했을때 rps글/수위글만 좀 안 나오게 해주라.... 별명으로 부르는거는 그냥 오래 불렀다니까 이해할 수 있는데... 우리 민형이 갓20살 된 어린 애야ㅠㅠ 애들 ㅅㅓ.ㅊ ㅣ많이 하는데 자기 이름 검색했을때 그런 글만 안나오게 앞으로 지양해줬으면 좋겠어ㅠㅠ 진짜 부탁해 정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