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까 자기들 행사 얘기하기만 바쁘고..ㅋㅋㅋ 사과는 바라지도 않았고 적어도 자정 노력이라도 해줬으면 했는데 그 언급조차 없어서 좀 놀라웠다 나는.. 물론 아미들 전체가 그럴거라 생각은 안 하지만 만약 대체적인 분위기가 그렇다면 크게 실망할 것 같아..ㅠㅠㅠ 지금 답답해하는 몇몇 탄이 안타까울 뿐.. 토닥토닥..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보니까 자기들 행사 얘기하기만 바쁘고..ㅋㅋㅋ 사과는 바라지도 않았고 적어도 자정 노력이라도 해줬으면 했는데 그 언급조차 없어서 좀 놀라웠다 나는.. 물론 아미들 전체가 그럴거라 생각은 안 하지만 만약 대체적인 분위기가 그렇다면 크게 실망할 것 같아..ㅠㅠㅠ 지금 답답해하는 몇몇 탄이 안타까울 뿐.. 토닥토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