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일 우리가 명백히 피해자고 팬덤 싸움 아닌 일방적으로 ㅎㄹ침 당한 일인데 둘다 똑같고 가해자 피해자 매번 바뀐다 이런 얘기 나와서 그냥 너는 너무 서럽고 속상하다 우리 얘기 한번이라도 봐 준적 있으면 그런 얘기할까 싶고 무작정 지겹다는거 엄청 상처야ㅠㅠ 그냥 알아줬으면 좋겠어 여기서 제일 지치고 힘들고 지겨운건 피해자인 징들인거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이번일 우리가 명백히 피해자고 팬덤 싸움 아닌 일방적으로 ㅎㄹ침 당한 일인데 둘다 똑같고 가해자 피해자 매번 바뀐다 이런 얘기 나와서 그냥 너는 너무 서럽고 속상하다 우리 얘기 한번이라도 봐 준적 있으면 그런 얘기할까 싶고 무작정 지겹다는거 엄청 상처야ㅠㅠ 그냥 알아줬으면 좋겠어 여기서 제일 지치고 힘들고 지겨운건 피해자인 징들인거
|